[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파우스너의 집안일 법칙κανόνας

2015. 7. 2. 21:13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파우스너의 집안일 법칙κανόνας

 

 

우리 생활에서 참으로 여러가지 법칙들이 만들어져 있습니다.

우리가 잘 아는 머피의 법칙 외에도

*코박의 법칙*
: 전화번호를 잘못 눌렀을 경우에 통화중인 것은 없다.
 

*얼간이 법칙*
: 찾는 물건은 항상 마지막에 찾아보는 장소에서 발견된다.

*얼간이 법칙에 대한 블로크의 반론*

: 찾는 물건은 항상 맨 처음 찾아보는 장소에 있는데도, 처음에 찾을 때에는 발견하지 못한다.

*듀드의 2원성 법칙*

: 두 가지 사건을 예상할 수 있는 경우, 보다 좋지 않은 쪽이 발생한다. 

*프랭크의 전화 불가사의*
: 펜이 있으면 메모지가 없다,
메모지가 있으면 펜이 없다. 둘 다 있으면 남길 메모가 없다.

 

이렇게 재미있지만 공감되는 법칙들이 있습니다.

그런데 혹시 파우스너의 집안일 법칙이라는 것을 아시나요?
무딘 칼이 손가락은 잘도 벤다는 법칙이라는데요.

이 법칙의 뜻을 알고 보니 사람의 계명을 지키는 개신교회들이 생각나네요.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하나님의 계명이 아닌 사람의 계명은

절대 구원으로 인도할 수 없는 무딘 칼이지만 자신의 영혼은 잘도 베니까요.

 

엡 6/17    구원의 투구와 성령의 검 곧 하나님의 말씀을 가지라

 

계 19/15  그의 입에서 이한 검이 나오니 그것으로 만국을 치겠고 친히 저희를 철장으로 다스리며

또 친히 하나님 곧 전능하신 이의 맹렬한 진노의 포도주 틀을 밟겠고

 

하나님의 입에서 나오는 이한 검은 바로 하나님의 말씀의 검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무엇입니까.

바로 성경이 아니겠습니까.

우리가 사는 이 시대 성령 안상홍님과 하늘어머니께서 알려주신 성경의 말씀은 바로 새 언약을 지키라는 것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과 하늘어머니의 자녀들은 말씀에 순종하여 새 언약을 지키고 있습니다.

그리고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새 언약을 이 세상 모든 사람들에게 전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새 언약을 몰랐다고 핑계할 수 없을 것입니다.

때가 이르기 전 하나님의교회에서 안상홍님과 하늘어머니를 영접하해야 합니다.

 

 

안상홍님/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http://www.watv.org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happystory1.tistory.com BlogIcon 행복속으로2015.07.02 23:30 신고

    하나님의 말씀을 순종하여 새언약을 지킴으로 구원을 받아야겠습니다^^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wowmom4865.tistory.com BlogIcon 뚱별2015.07.03 00:53 신고

    사람의 계명은 절대 구원으로 인도할 수 없는 무딘 칼이지만 자신의 영혼은 잘도 베는 "파우스너의 집안일 법칙" 정말 무섭네요!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azlovestory.tistory.com BlogIcon luree2015.07.03 07:15 신고

      사람의 계명을 지켜서는 절대 구원받을 수 없으니까요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madforchoco.tistory.com BlogIcon 초코야2015.07.03 14:07 신고

    귀한 하나님의 진리를 우리가 거룩히 지켜야 마땅한 하나님의 자녀다운 모습이겠죠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cocopalm30.tistory.com BlogIcon 코코팜*2015.07.03 17:18 신고

    ㅋㅋㅋ 재밌네요. 특히 펜이 있으면 메모지가 없다, 메모지가 있으면 펜이 없다. 둘 다 있으면 남길 메모가 없다.
    가랑비에 옷 젖는 줄 모른다고, 불법자들의 작은 행위 하나하나로 영원한 지옥문으로 인도 될 것입니다.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blog.naver.com/insun6666 BlogIcon 초록별지기2015.07.03 19:12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새 언약을 몰랐다고 핑계할 수 없을 것입니다.
    때가 이르기 전 하나님의교회에서 안상홍님과 하늘어머니를 영접하해야 합니다.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life2015.tistory.com BlogIcon 별들의외침2015.07.04 21:58 신고

    새언약은 우리에게는 천국의. 약속이요. 지키지 않는 자들은 핑계치 못할 증거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