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남동구 만수동/만수3지구 맛집 서동 청국장&순두부찌개

2015. 10. 24. 06:16

인천 남동구 만수동/만수3지구 맛집 서동 청국장&순두부찌개

 

 

어제 오래간만에 언니, 동생들을 만나 맛난 청국장찌개를 먹으러 갔답니다.

 

 

서동청국장집은 바로 옆골목에 있는 건데도 저는 몰랐던 곳이에요.

그런데 만수동/만수3지구 맛집 서동청국장 정말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점심시간이었지만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지

 

 

만수동/만수3지구 맛집 서동청국장은 분위기도 그릇들도 모두 토속적인 느낌 물씬~

 

 

밑반찬들도 정갈하면서 맛있더라구요.

 

 

숭늉을 주니까 정말 좋아하는 친구가 있어서 할머니같다고 놀렸답니다ㅋㅋㅋ

 

 

숭늉 정말 오래간만에 봐요^^

 

 

 

두둥~ 드뎌 청국장찌개가 나왔어요.

 

 

만수동/만수3지구 맛집 서동청국장의 청국장찌개가 냄새도 정말 맛나고 맛은 더 좋더라구요.

게다가 몸에도 좋잖아요^^

 

 

만수동/만수3지구 서동청국장집의 다른 메뉴도 한번 맛보자고 순두부찌개도 하나 시켰는데

이게 왠일이죠!!! 

만수동/만수3지구 서동청국장집 순두부찌개가 너무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모두들 아마 조개 다ㅅ다를 넣었나보다고 하는데ㅋㅋㅋㅋㅋ

우쨌든 제 입에는 지금까지 먹어본 중 제일 맛있는 순두부찌개였답니다 훗

 

만수동/만수3지구 맛집 서동청국장에서는 밥을 대접에 이렇게 많이 주길래 뭐지??? 했는데

각종 나물 넣고 청국장에 비벼먹으라는 거라네요 ㅎ

그런데 저는 제 스똴대로 나물 따로 청국장 따로 먹었다는ㅋㅋ

생각보다 맛나고 가격(6000원)도 저렴한 만수동/만수3지구 서동청국장 가까운 곳에서 보물을 발견한 느낌^^

강력한 단골예감이 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