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사건!! 인천 논현동 맛집 뉴코아 애슐리 프리미엄 W 에서 아포카토를 만나다!!!

2015. 11. 19. 18:31

인천 논현동 맛집 뉴코아 애슐리 프리미엄 W

 

 

 

오래간만에 들른 인천 논현동 맛집 뉴코아 애슐리 프리미엄 W에요.

얼마 전에 갔을 때 매장 리모델링 중인 걸 봤는데 오늘 가니 180도 달라진 모습으로 맞이하더군요ㅎㅎ

 

 

그래서 오늘은 인천 논현동 맛집 뉴코아 애슐리 프리미엄 W의 인테리어에 집중해서 포스팅해봅니다.

메뉴는 가을메뉴 그대로인지라^^

 

 

아직 본격적인 식사 시간전이라 매장이 완전 한산해서 마음껏 찍어 보았답니다~

저 정도 규모의 룸이 한 3개정도에 복도식으로 테이블이 더 있으니 아주 넓은 편이지요.

 

 

반짝반짝 샤방샤방하네요 인천 논현동 맛집 뉴코아 애슐리 프리미엄 W

 

 

흰 벽에 흰 음식 테이블이 아주 모던하고 깨끗한 느낌이라 완전 맘에 쏙 들었어요.

물론 새로 단장했으니 깨끗하기도 했구요ㅋ

 

 

깨끗깨끗하죠~~~

이 사진을 보시면 잇님들도 제 의견에 완전 동의하실 거라 생각합니다ㅋ

 

 

다른 애슐리 프리미엄 매장도 그런건지 인천 논현동 맛집 뉴코아 애슐리 프리미엄 W 는

무엇보다 사람이 본격적으로 들어올 시간이 되기 전에는 파스타를 주문해서

막 요리한 상태로 먹을 수 있다는 점이 완전 대박이었어요.

 

 

집에 하나 설치해두고 고구마 구워먹고 싶은 활활 타오르는 화덕ㅋㅋ

조오기서 갓 구워낸 피자도 맛있었구요^^

 

 

리코타치즈 왕창 넣고 아몬드 첨가한 샐러드가 왕맛있어서 인테리어 포스팅이지만 한컷~

 

 

업그레이드된 맛의 그린티 아이스크림도 제가 쫌 이쁘게 담았봤어요ㅎㅎ

 

 

그리고 오늘 처음 시도해 본 아포카토에요.

갑자기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보고 카페에서 메뉴로 보기만 했던 아포카토를 제조해보았답니다.

그런데 완전 깜놀 & 대박 대박 대박 사건!!!

요 아이가 넘넘 맛있지 뭐에요!!!

왜 진작 안만들어 먹었던 것이었을까요 OTL..ㅋㅋㅋ

 

우쨌든 이래저래 100% 만족에 가까운 인천 논현동 맛집 뉴코아 애슐리 프리미엄 W 였습니다.

담달에 겨울메뉴 나온다던데 인천 논현동 맛집 뉴코아 애슐리 프리미엄 W 재방문 의사 만빵입니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