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맛집 오설록 베스트 메뉴 가격 14000원 아이스녹차라떼/녹차아이스크림/녹차롤케이크

2016. 7. 12. 06:57

강남역 맛집 오설록Oh! 雪綠 베스트 메뉴 가격 14000원 아이스녹차라떼/녹차아이스크림/녹차롤케이크

 

안녕하세요 잇님들~

어제는 장마인데 비는 안오고 정말 더운 하루였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luree는 거의 2년 만에 친한 친구를 만나러 멀리 강남까지 고고씽~했답니다ㅋ

점심메뉴부터 폿팅 해야하는데 제가 오설록에 꽂혀서 오설록부터 소개해드리기로 했어요^^

 

 

입구 사진은 못찍었네요^^;;;;;;;;;

강남역 6번출구에서 가까운 오설록은 2층으로 되어 있는데 천장이 굉장히 높아서 계단을 한참 올라가야 2층 홀에 도착할 수 있답니다.

저도 긴 계단에 깜짝 놀랐는데 제 뒤에 따라오던 남자분은 씩씩거리기까지 하더라구요ㅋㅋㅋㅋㅋ

홀이 2층에 있어서 2층을 위주로 사진을 찍었어요.

위 사진은 계단과 홀 사이의 파티션인데 나무로 격자를 짜놓으니 고급스럽고 시원해 보여서 좋더라구요.

 

 

오설록 2층으로 오르는 계단이에요 꽤 가파르고 길지요^^

 

 

2층에서 내려다본 1층매장~

정말 높네요ㅋ

 

 

강남역 오설록은 처음 가보는데 매장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나무도 많이 보이고 매장도 널찍하니 답답하지 않더라구요.

 

 

녹차에 대해서 강의를 하는 건지 그냥 보라고 붙여놓은 건지 이렇게 여러가지 자료들이 있구요.

노트북 들고 와서 공부하는 사람들이 참 많더라구요.

 

 

녹차가 눈 맞은 설록 사진~^^

한여름에 보니 정말 시원하네요ㅎㅎㅎ

 

 

오설록이 Oh! 雪綠인줄 새삼 알았네요

설록차가 귀에 익어서 그냥 그런가보다 했더니 눈 속에서도 피어나는 녹차의 생명력에 대한 감탄의 표현이라고^^

 

 

보시다시피 매장이 넓찍하니 단체모임도 할 수 있겠더라구요.

 

 

저 끝에 똥머리하고 있는 여인네가 제 친구랍니다ㅋㅋㅋㅋㅋㅋ

 

 

금방 점심을 먹고 온 터라 커피를 한잔 하고 싶었지만 오설록에는 커피를 판매하지 않아요.

그래서 제가 고른 오설록 베스트메뉴입니다.

외부음식 반입이지만 이렇게 한 상 주문했으니 당당하게 옆에 카페에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사다 친구에게 준 lureeㅎㅎㅎㅎㅎ

 

 

오설록 녹차 롤케이크에요.

그런데 오설록 녹차메뉴들이 생각보다 녹차맛이 강하지 않아서 실망했어요ㅜㅜ

 

 

오설록 녹차아이스크림도 애슐리 녹차 아이스크림보다 맛이 옅어서 왕실망ㅠㅠ

 

 

오설록 아이스녹차라떼가 젤 맛나더라구요.

요녀석도 녹차맛이 좀 더 찐했음 좋았겠지만..

외국 브랜드 카페들이 판치는 세상에 우리나라 토종 브랜드 오설록이 우뚝 선 것 같아 기분이 좋았지만

가격이 비교적 세고 녹차맛을 조절할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다음엔 오설록 녹차빙수에 도전해보고 싶은 luree의 이른 아침 오설록 폿팅 여기까지입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