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수동/만수3지구 맛집 햄이 가득한 부대찌개 맛집 - 손군부대찌개

2016. 7. 16. 17:42

만수동/만수3지구  맛집 햄이 가득한 부대찌개 맛집 - 손군부대찌개

 

 

 

오늘처럼 비오는 날은 보글보글 끓는 찌개가 생각나죠^^

집에서 끓이기엔 공기가 더워질 것 같아서(대박핑계ㅋ) 만수동/만수3지구에 햄이 가득한 부대찌개 맛집 손군부대찌개로 고고씽~~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매장사진이에요.

저는 바닥에 앉아 먹는 구조를 싫어라해서 왼쪽에 마련된 방으로 들어갔답니다.

 

 

만수동/만수3지구 맛집 햄이 가득한 부대찌개 맛집 손군부대찌개에는 방이 3개 있더라구요.

 

 

luree는 젤루 작은 방에 착석~

 

 

 만수동/만수3지구 맛집 햄이 가득한 부대찌개 맛집 손군부대찌개 기본 상차림인데 밥이 엄청 많지요^^

게다가 밥이랑 반찬이 무한리필이라는!!!!! 

 

 

그 큰 밥에 버터랑 부대째개를 덜어서 비벼먹으면 맛이 쥑인다네요ㅋㅋㅋㅋㅋ

그러나 luree는 열량문제로 버터는 no no no no no~~~

 

 

만수동/만수3지구 햄이 가득한 금수부대찌개는 방바닥이 의자였어요.

이런 구조를 뭐라고 하는지 생각이 안나도 너~~~무 않나서ㅜㅜ OTL

옛날에 강호동씨가 진행하던 황금어장도 이런 식이었더랬는데..

암튼 이렇게 생겨서 허리가 부실한 luree가 앉기에 좋은 자리였어요ㅎㅎㅎㅎㅎㅎ

 

 

보슬보슬 비가 오는 날 보글보글 끓이며 먹는 부대전골로 주문했답니다.

햄이 어찌나 많이 들었는지 보이시죠~~

5가지 종류의 맛있는 햄들이 가득하더라구요ㅋㅋㅋ

 

 

햄을 그닥 좋아하지 않는 luree도 푹 빠지게 만든 손군부대전골이에요.

또봐도 먹음직스럽네요^^

 

 

드뎌 보글보글 끓기 시작했답니다.

아주 친절하신 아주머니께서 햄을 모두 해체?시켜 주신 후 이런 비주얼이 완성됐어요^^

정말 맛있어 보이죠~~ 쓰읍 꾸울꺽ㅋㅋㅋㅋㅋㅋ

 

 

저 대박햄들 보이시나요!!!

저 중에서 김밥햄처럼 길다랗게 생긴 햄이 제 입맛에는 딱이더라구요^^

 

 

그럼 만수동/만수3지구 햄이 가득한 손군부대찌개 환상 움짤 남기고 이만 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