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균걱정 NO/칫솔셋트 NO/개운한 치약추천/화이트닝 거품 치약 디오 Whitening toothfoam DIO 사용후기

2016. 7. 13. 06:57

세균걱정 NO/칫솔셋트 NO/개운한 치약추천/화이트닝 거품 치약 디오 Whitening toothfoam DIO 사용후기

 

 

오늘은 오래간만에 옥천에 가는 날~~ㅎㅎㅎ

오전에 갔다가 저녁에 돌아오니 반드실 챙겨야 할 것이 치약칫솔이에요.

하지만 저는 요 디오 하나만 챙기면 된답니다^^

 

 

실은 제가 오늘 소개할 화이트닝 거품 치약 디오를 처음 구입한 건 몇 해 전이었어요.

친한 동생이 거품치약을 사용하는데 칫솔을 안가져와도 되고 넘 편해보이지 모에요ㅋㅋㅋ

 

 

그래서 집에 오자마자 폭풍검색에 돌입해서 찾아낸 화이트닝 거품치약 디오랍니다^^

 

 

요로케 본품 하나랑 리필 하나를 구입했는데 몇 년째 잘 쓰고 있네요.

그런데 갑자기 왜 포스팅 하냐구요??

지난번에 저처럼 이 화이트닝 거품 치약 디오를 보고 흥분하는 몇몇 분들이 계시길래 이 아이를 널리널리 알려야겠다했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래되어서 기억이 잘 안나지만 가격이 2만원이 넘지 않았던 것 같아요.

 

 

화이트닝 거품 치양 디오를 누르면 요로케 거품이 쏘옥~~

한 두번 입에다 꾹꾹 눌러 넣고 가글링 해준후 물로 헹궈내면 생각보다 개운하답니다.

 

 

외출용으로만 사용하니까 아직도 다 쓰려면 멀었더라구요.

 

 

저는 지금까지 화이트닝 거품 치약 디오가 외국제품인 줄 알았는데 한국콜마에서 제조했네요.

한국콜마는 화장품도 잘만들기로 소문났던데 기술력이 좋은 회사인가봐요^^

오늘도 화이트닝 거품 치약 디오로 상쾌한 하루 보내고 오겠습니다.

잇님들도 오늘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