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피모가 아닌 하나님의교회를 11페이지나 실은 2016 인천 연감INCHEON YEAR BOOK

2016. 7. 16. 07:09

하피모가 아닌 하나님의교회를11페이지나 실은 2016 인천 연감INCHEON YEAR BOOK

 

 

여러부운~~

드디어 2016 인천연감이 발간되었습니다!!!

그런데 연감?이 뭐죠ㅋ

 

 

연감(年鑑)  :  [명사] 어떤 분야에 관하여 한 해 동안 일어난 경과, 사건, 통계 따위를

 록하여 일 년에 한 번씩 간행하는 정기 간행물.

 

매년 발간되는 인천연감은 인천·경기 현대사를 정리해온 역사서이자 지침서가 된다고 해요.

그런데 혹시 2016 인천 연감을 보셨나요?

장장 11페이지에 걸쳐 하나님의교회가 실렸답니다.

 

 

 

실은 분량보다는 그 내용이 더 중요하지요.

 

 

 그래서 하나님의교회에 대한 내용을 읽어보았어요.

 

 

 

가장 먼저 하나님의교회에서만 지키는 새 언약 유월절이 실렸더라구요.

하나님의교회에서 지키는 가장 큰 절기이지요.

이제 히말라야에서도 지키는 유월절이랍니다^^

 

 

하나님의교회 개괄과 연혁

 

 

하나님의교회 현황

 

 

하나님의교회 교리

 

 

하나님의교회의 진리들이 주~~욱 소개되고 있구요^^

 

 

 

하나님의교회가 펼친 활동

 

 

지면이 모자랄 지경이네요ㅎㅎㅎ

 

 

계속되는 하나님의교회의 선행들입니다.

 

 

하나님의교회 활동에 대한 각국 반응

 

하나님의교회 국내외 수상내욕이 실렸네요.

내년 인천연감에는 엄청난 해외 수상내역 하나가 더 추가될테니 분량도 더 늘어나겠죠^^

 

그런데 이렇게 인천연감에까지 실릴 하나님의교회를 허위비방하고 음해하는 자칭 하피모라는 단체가 있습니다.

하피모가 과연 인천연감에 등장할 수 있을까요?

어쩌면 누명 씌우기, 헛소문 퍼뜨리기, 괴롭히기 분야에서 엄청난 역할이 인정받는다면 그럴 수도 있겠네요.

이제 분명히 하피모가 어떤 단체이며 하나님의교회는 어떤 교회인지 판단할 수 있는 시기가 되었다고 생각됩니다.

 

인천연감 가격이 좀 쎄서 구입해보기는 좀 그렇지만 이제 도서관에만 가도

쉽게 하나님의교회에 대해 알 수 있으니 정말 행복하네요^^

 

아버지어머니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