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리와 구원이 있는 좋은 교회 하나님의교회

2016. 8. 13. 17:06

진리와 구원이 있는 좋은 교회 하나님의교회

 

 

 

 

예수님께서는 베드로 요한, 바울같이 구원받은 자들이 다닌 하나님의교회에 구원을 약속하셨습니다.

진리와 구원이 있는 하나님의교회는 새 언약의 규례들을 지키고 성령과 신부에 대한 예언이 실현되는 곳입니다.

현재 그 모든 특징을 가진 교회가 어디입니까?

바로 천하를 꾀는 자인 사단이 그럴듯한 논리로 심령을 흔들어 놓고 사람의 눈과 귀를 혼미케 합니다.

그로 인해 명확하고 확실한 진리가 어렵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성경의 예언처럼 하나님의 말씀을 듣지 못한 기갈에 허덕이는 수많은 사람들이 진리와 구원를 찾아

이 바다에서 저 바다까지, 북에서 동까지 왕래하고 있습니다(암 8장 11~13절).

그러나 흑암한 가운데 오랫동안 황량하고 황폐한 곳을 헤매다 보니 진리와 구원이 있는 좋은 교회 하나님의교회를

곁에 두고도 알아보지 못하는 안타까운 일들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인간의 궤변 대신 하나님의 말씀에 귀 기울여 하나님께서 세우시고 구원받는 자들이 다닌 교회,

성경의 역사가 진행되는 교회를 찾으면 진리 교회 하나님의교회를 찾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진리를 이해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에게 하나님의교회가 바로 구원이 있는 교회임을 쉽게 알릴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이는 전 세계 70억 인류에게 복음을 전하고 있는 진리교회 하나님의교회가 고심하여 준비해야 할 부분이라 여겨집니다.

너희 눈은 봄으로, 너희 귀는 들음으로 복이 있다고 하신 말씀처럼 구원이 약속된 좋은 교회 하나님의교회로

인도된 우리는 참으로 복 받은 사람들입니다(마 13장 16절).

성경 66권의 말씀은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이 계시는 진리 교회, 좋은 교회 하나님의교회에서 전부 이루어지게 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구원이 있는 진리교회, 좋은교회 하나님의교회에 속해 있고 구원받을 진리를 전하고 있습니다.

바른 것을 바르게 알려서 온 인류를 구원으로 인도하는 좋은교회 하나님의교회 가족들이 다 되시기 바랍니다.

 

좋은교회, 진리교회 하나님의교회 월간 엘로히스트 김주철 총회장 설교 中

 




좋은교회,진리교회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http://www.watv.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