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뇌삼 구입했어요

2016. 11. 22. 16:22

장뇌삼 구입했어요

 

 

무엇일까요?

넓은 숲속에 온 것 같지요ㅋㅋㅋ

사진으로 찍어놓으니 찍은 저도 그리 보이네요^^

 

 

우연히 지인이 장뇌삼을 먹고 2년동안 추위를 안탔다고 하는 이야기 하는 걸 듣고 저도 구입할 수 있을까 부탁했거든요.

그리고 바로 오늘 받았습니다^^

장뇌삼!!!

잘생긴 장뇌삼은 아닙니다만;;;

 

 

일명 파품이라고 하지요.

못생긴 장뇌삼들을 모아서 한 박스에 십만원에 구입했답니다.

잘생겼으나 못생겼으나 약효는 같을테니 말이에요ㅎㅎㅎㅎ

 

 

작아서 한번에 다섯뿌리씩 하루에 열뿌리는 먹어야 한다더군요.

그래서 깨끗하게 씻은 세 뿌리를 와작와작 씹어먹었답니다.

근데 흙냄새 때문에 씹기도 삼키기도 어렵지 뭐에요ㅠㅠ

우유랑 갈아서 먹으라는 걸 귀찮아서 그냥 먹었더니ㅋ

 

갈아먹는 건 귀찮으니 우유랑 잘 씹어먹어야겠어요.

올 겨울 따뜻하게 나려면 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