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하늘 아버지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이 이제까지 일하시니

2017. 5. 20. 21:30

하나님의교회 하늘 아버지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이 이제까지 일하시니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부탁하신 일이 바로 복음 전파의 사명입니다.

만민을 다스리시고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가지신 그리스도께서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아,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고 명하셨습니다(요 17장 2절, 마 28장 18~20절).

그러나 이 일은 결단코 우리만 하고 있는 것이 아닙니다.


 

예수님께서는 "내 아버지께서 이제까지 일하시니 나도 일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우리가 걷는 복음의 길은 결코 외롭지 않습니다.

하늘 아버지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께서 지금 이 순간에도 우리의 구원을 위해서 일하고 계십니다.

그뿐 아니라 서로 연합하여 복음을 이룰 수많은 형제자매들이 함께하고 있지 않습니까?

어떠한 상황에서도 하늘 아버지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의 뜻을 올바로 따르겠다는 믿음의 정신을 가질 때 하나님의 역사가 일어납니다.

외적인 조건과 환경을 탓하기보다 하나님의 희생을 생각하며 애쓰고 수고하면 하나님께 우리의 중심을 보시고 축복을 허락하실 것입니다.

사단은 우리가 하나님의 축복을 받지 못하도록 그 뜻을 어그러뜨리는 문제들을 많이 만들어냅니다.

그런 사단의 간계에 넘어가서는 안 됩니다.

하늘에서는 하나님께서 자녀들에게 복을 주시기 위해 이제까지 일하고 계시는데 

땅에서는 자녀들이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지 않는다면 예비하신 축복이 오히려 거둬질 것입니다.

지금도 우리 영혼의 구원을 위해 수고하고 계시는 하늘 아버지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을 생각하며 복음에 매진하는 자녀들이 됩시다.



먼저 부르심받은 우리가 하나님의 뜻을 좇아서 항상 성도들을 즐거이 섬기는 입장에 서고 믿음으 선한 본이 되어,

아직 진리를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까지도 하나님의 음성을 따를 수 있도록 모두를 축복의 길로 안내해줍시다.

그것이 바로 하나님께서 바라시는 축복받은 자들의 모습입니다.

사람이 많은 계획을 세운다 하더라도 성경은 오직 하나님의 뜻만이 완전히 서게 된다고 증거하고 있습니다.

아무리 뛰어난 사람들을 모아놓는다 해도 하나님께서 허락하지 않으시면 아무것도 이룰 수 없습니다.

천국 복음은 사람의 계획에 의해서가 아니라 온 우주를 경영하시는 하나님의 지혜로 이루어집니다.

지금은 그 어느 때보다 하늘 아버지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의 축복이 필요한 때입니다.

하나님의 축복을 받아야 70억 전도를 이룰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 뜻 가운데 모든 예언을 이루기 위해서 하나님의 가르침대로 준행하고 실천하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해봅시다.

부족한 우리를 탓하지 않으시고 늘 천국 길로 인도해주시는 하늘 아버지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께 감사드리며,

모두가 복 있는 자의 모습으로 거듭나 하나님의 위대한 복음 역사에 동참하는 복음 일꾼들이 되어주시기를 다시 한 번 부탁드립니다.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 계시는 하나님의교회 김주철 총회장 목사님 설교 중에서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 계시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출처 하나님의교회 월간 엘로히스트 2017년 5월호

http://elohist.watv.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