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사퍼시픽 퀸즈나인 셀프 필링 왕면봉 사용후기

2017. 8. 17. 17:04

로사퍼시픽 퀸즈나인 셀프 필링 왕면봉 사용후기



여름이라 그런지 화장이 들뜨는 게 점점 심해지더라구요.

그래서 필링제품을 장만해야겠다고 생각하던 차에 

광고 메일에서 로사퍼시픽 퀸즈나인 셀프 필링 왕면봉을 알게 됐어요.



로사퍼시픽 퀸즈나인 셀프 필링 왕면봉~

이런 게 있다는 것조차 몰랐는데 요즘 참 별제품이 다 있더라구요^^

로사퍼시픽 퀸즈나인 셀프 필링 왕면봉은 주름개선과 미백효과가 있네요.



로사퍼시픽 퀸즈나인 셀프 필링 왕면봉은 AHA 성분이 피부 표면의 각질을 매끈하게 정리해주며

 진정 및 저자극 보습 성분들이 부드러운 피부결로 마무리해준다고 합니다.



로사퍼시픽 퀸즈나인 셀프 필링 왕면봉 받자마자 개봉!!!



로사퍼시픽 퀸즈나인 셀프 필링 왕면봉이 10개 한세트더라구요.



로사퍼시픽 퀸즈나인 셀프 필링 왕면봉 하나를 꺼내봅니다.

정말 왕면봉이 들어있네요^^

아마 필링제가 왕면봉에 흠뻑 젖어있는 모양이에요. 



사용법대로 세안하고 난 후 바로 로사퍼시픽 퀸즈나인 셀프 필링 왕면봉으로 

얼굴을 문질문질했는데 아무것도 안나오더라구요.

저는 필링 왕면봉이래서 때처럼 각질이 나오려니 했는데

그냥 얼굴 구석구석 바르면 끝인가봐요.

로사퍼시픽 퀸즈나인 셀프 필링 왕면봉 사용법은 완전 간편해서 좋구요.

주름개선이랑 미백효과도 볼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