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만수동/만수3지구 맛집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

2015. 1. 22. 16:17

인천만수동/만수3지구 맛집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

 

 

안녕하세요 잇님들~

포근한 날이 이어지고 있어서 저는 정말 좋은데 농사에는 그다지 좋지 않다지요

그래도 추운 건 너무 싫어요

 

그런데도 빙수는 이렇게 좋아라 하니 참 저도 제가 이해가 안된다는..

??

히터를 빵빵 틀어준다는 핑계를 대면서 오늘도 인천만수동 만수3지구 맛집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으로 

빙수를 먹으러 출동했답니다

 

설빙이 지난 여름부터 정말 여기저기 많이 생기더니 드디어 제가 사는 만수동

만수3지구에도 생겨서 완전 기뻤어요

그런데 여름이 끝날 무렵 생겨서 사람들이 많지 않더라구요

저는 좋았지만 인천만수동/만수3지구 맛집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 사장님은 힘드실 것 같지요^^;

 

 

자~ 여기가 인천만수동/만수3지구 맛집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으로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이 장식이 설빙이랑 딱 어울리는 것 같아요

눈송이가 떠오르면서 ~

 

 

인천만수동/만수3지구 맛집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은 생긴지 얼마 안돼서

 

 

완전 깨끗하고 매장도 참 넓어요

 

 

인천만수동/만수3지구 맛집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을 여기저기 담아봤어요

 

 

모든 설빙에는 저 항아리에 원래 메밀차가 담겨있는데  

인천만수동 만수3지구 맛집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은 메밀차는 없고 옆에 얼음물을 뒀더라구요

 

 

다른 메뉴들도 다양하죠

빙수 종류가 점점 많아져서 날마다 오고 싶게 만드는 설빙입니다요

 

 

인천만수동/만수3지구 맛집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 인테리어에 참 공을 많이 들인 것 같아요

그런데 손님이 별로 없이 썰렁해서 왠지 짠하다는

 안습

 

 

설빙 이젠 한 번쯤 다 가보셨지요ㅎ

 

 

인천만수동/만수3지구 맛집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 실내 구경하세요

 

 

이건 바닥에 있는 로고랍니다

 

 

인천만수동 만수3지구 맛집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요

 

 

저희는 셋이 가서 인천만수동 만수3지구 맛집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에서

인절미 설빙이랑 단팥죽을 주문했답니다

 

 

그런데 설빙은 빙수에 비해 죽 종류가 비싸고 양이 적어서 많이 아쉬워요

 

 

다른 빙수도 맛있지만 인절미 설빙이 심플하고 젤 맛있는 것 같아요

 

 

단팥죽이에요

빙수보다 팥죽을 먹고 싶다는 1인이 계셔서

 

 

이 인절미는 팥죽이랑 같이 먹으라고 준 거겠지요

팥죽을 첨 주문해봐서리ㅋㅋ

 

요건 제가 워낙 콩가루를 좋아해서 특별히 부탁해 얻은 콩가루랍니다

저처럼 콩가루 좋아하시는 분은 꼭 주문할 때 얘기해서 추가하세요^^

룰루랄라 빙수를 거의 콩가루랑 섞어 죽처럼 만들어서 먹었어요

 

추워서 덜덜 떨면서 히터 좀 세게 틀어달라고 하면서도 빙수가 좋으니 이것도 병일까요 호호

 

그래도 속탈은 나지 않으니 계속 먹어도 될 거라고 합리화시키고 있습니다 ㅋㅋㅋ

 

이상 인천만수동 만수3지구 맛집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 포스팅 마칩니다

남은 하루도 행복하세요 좋은하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