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동춘역 맛집 948키친 샤브샤브&샐러드바

2017. 10. 18. 22:00

인천 동춘역 맛집 948키친 샤브샤브&샐러드바



안녕하세요 잇님들^^

날이 갑자기 쌀쌀해져서 겨울이 성큼 다가온 것 같아요ㅜㅜ

오늘은 인천 지하철 1호선 동춘역과 연결되어 있는 948키친 샤브샤브&샐러드바를 소개하려합니다.



왜 이름이 948키친인지 검색해봤더니 딱 나오네요ㅋ


출처 948키친 홈페이지


그런데 결론부터 이야기하자면 브랜드 스토리에 비해 좀 빈약한듯한 실제상황입니다^^;;;

샤브샤브를 주문하면 948키친의 샐러드바를 함께 이용할 수 있어요.



먼저 샤브샤브 냄비가 빨리 셋팅되고 고기도 금방 나오더라구요.



아래 동그란 접시에 있는 건 서비스로 더 주시는 거라고 다음에 또오라고 하시네요^^



고기와 어울릴 채소들도 준비했습니다.



보글보글 끓어오르는 샤브샤브~~

오늘처럼 쌀쌀한 날씨에 딱이에요ㅎㅎㅎ



948키친 샐러드바도 정성껏 찍어야 했는데 

왠지 살짝 귀찮더라구요^^;;;

그래서 몇가지 접시에 담아온 음식들만 찰칵!!

948키친 샐러드바의 음식은 대체로 보통이었습니다.



그 중에 이 육회가 제일 맛있더라구요.

샤브샤브로 배가 불러서인지 원래 배가 덜고파서였는지 

별로 많이 먹지 못하고 후식으로 패쓰~~



948키친 샤브샤브&샐러드바의 가격입니다.

저는 이렇게 같은 가격이라면 애슐리가 더 좋네요ㅋㅋㅋ

지극히 개인적인 평입니다^^



배가 많이 고팠으면 더 맛있게 느꼈을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