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창2지구 맛집 고기간 무한리필// 점심 특선 8000원!!

2017. 10. 24. 17:34

서창2지구 맛집 고기간 무한리필// 점심 특선 8000원!!


벌써 어제가 되어버렸네요ㅎ

모처럼 친구들끼리 점심을 먹기로 했답니다.

장소는 서창2지구 맛집 고기간 무한리필!!


서창2지구 맛집 고기간 무한리필


무한리필 고기집이 단돈 만원이라고 

고기질도 좋다고 소개받아 간 고기간입니다.



인터넷에서도 금방 검색이 될 정도로 맛집이더라구요.

그래서 서창2지구 맛집 고기간 무한리필 쉽게 찾아갈 수 있었죠.


서창2지구 맛집 고기간 무한리필


고기 종류는 4가지가 있는데 돼지 삼겹살,



오리고기,


서창2지구 맛집 고기간 무한리필


우삼겹이랑 항정살이 있는데 항정살은 통이 비어서 못찍었네요.

항정살이 비싸서 그런건지 나오는데 시간이 한참 걸리더라구요ㅜㅜ



그런데 아마 고기만 먹으면 만원이고, 채소랑 밥, 된장찌개까지 먹으면 만천원인가봐요.

그런데 서창2지구 맛집 무한리필 고기간 점심특선이 대박인거 있죠!!

현금으로 하면 오후 2시까지는 8000원에 무한리필 고기를 즐길 수가 있답니다.

카드로 하거나 저녁에는 만천원이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당연히 만장일치로 현금 8000원에!!!ㅋ


서창2지구 맛집 고기간 무한리필


파채도 넉넉하게 줘서 기분 좋았구요^^

리필도 가능하더라구요ㅎ



고기 외에 소시지랑 떡도 있어서 함께 구워먹을 수 있어요,


서창2지구 맛집 고기간 무한리필


항정살 있는 걸 다 모아와서 불판 위에 올려놓고 남은 삼겹살이랑 오리고기에요^^


서창2지구 고기간 무한리필의 불판 모양이 기름이 쪽 빠지게 만들어져서 참 좋더라구요.

지글지글 노릇하게 익어서 먹방 돌입했습니다^^

저는 미식가가 아니라 잘 모르는데 다들 고기가 냄새도 안나고 질이 좋다고 하더군요.


서창2지구 맛집 고기간 무한리필


소시지도 보기보다 구우니까 훨씬 더 맛있었어요ㅋ

그리고 서창2지구 맛집 고기간 무한리필집에는 라면도 무한리필이랍니다.

신라면이 잔뜩 쌓아올려져 있는데 사진을 못찍었네요ㅜㅜ

우리는 넘 배가 불러서 라면 먹을 생각을 안해서 

다른 사람이 끓이는 걸 양해를 구하고 찍었습니다ㅋ



성창2지구 맛집 고기간 무한리필 매장 한쪽에 라면을 끓이기 위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지금 사진보니 먹고 싶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