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논현동 맛집 아비꼬(我孫子)카레

2017. 12. 19. 17:46

인천 논현동 맛집 아비꼬(我孫子) 카레




아비꼬 (我孫子)는 한자로 '내 손자' 를 뜻합니다.


오사카에서 오랫동안 카레가게를 운영하시던 카야마 할아버지는 세상에서 할아버지의 카레를 

제일 좋아하는 손주들을 위해 늘 마음과 정성을 담아 카레를 만드셨습니다. 

그 비밀 레시피가 담긴 ‘아비꼬’ 카레는 그런 이유로 좀 더 특별한 맛을 냅니다.



왜 이름이 아비꼬(我孫子)일까 궁금해서 아비꼬 카레 홈페이지를 방문했더니

위와 같이 소개하고 있네요^^



언제쯤인가.. 포스팅을 그때그때 해야하는데;;;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카레나 먹자 하고 들어간 인천 논현동 맛집 아비꼬 카레입니다.

지금 검색을 좀 해보니 꽤나 유명한 집이네요ㅋ



아비꼬 카레는 인천 논현동 라피에스타 2층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이 여러가지 메뉴 중 저희는 아비꼬 2인 세트를 주문했어요.

토핑은 마늘후레이크로 선택!!



인천 논현동 맛집 아비꼬는 주방이 바로 보이는 구조더라구요.

노오란 판자?로 커튼을 쳐놓은 것처럼 만들었네요.

카레집이라 노란색일까요ㅋ



피규어도 몇 개 있고 분위기는 깔끔한 편이었어요.



인천 논현동 맛집 아비꼬 카레 카운터에 옆에 위치한 벚꽃이에요.

조화이지만 벚꽃을 보니 봄분위기가 나더라는^^



인천 논현동 맛집 아비꼬 카레가 특별한 이유를 벽에 대문짝 만하게 써놨더라구요^^

식탁 위에도 아비꼬라고 큼지막하게 쓰여 있구요.



드뎌 음식들이 나오기 시작했어요.

맨 처음 등장한 것은 아비꼬 허브 치킨 카레라이스입니다.

아비꼬 카레는 밥과 카레를 무한으로 리필해준다고 하네요.

그런데 기본 나오는 양도 적지 않아서 추가할 엄두도 내지 못한다는;;;



다음은 아비꼬 비프카레우동이에요.

마늘 후레이크가 넉넉하게 올려져 나옵니다.



아비꼬 2인 정식세트의 마지막으로  왕새우튀김과 돈까스 등장!!!

역시 일본식 튀김은 언제먹어도 예술인 것 같아요.

큼지막한 왕새우튀김도 두꺼운 돈까스도 바삭하니 맛있습니다.

제 입맛대로 순위를 매겨봤어요.ㅋ

아비꼬 카레 왕새우튀김이 젤 맛있었고, 돈까스, 우동, 라이스 순으로~~

지극히 주관적인 맛순위라는 거 참고하시고^^

평소 집에서 해먹던 카레랑 달리 일본향이 물씬 나는 논현동 아비꼬 카레 대체로 맛있습니다.

담에 가서 다른 메뉴도 맛보고 싶어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