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에서 애니클리어 핸드워머? usb 충전식 휴대용 손난로 겸 보조배터리 구입후기

2018. 1. 11. 19:02

티몬에서 애니클리어 핸드워머? usb 충전식 휴대용 손난로 겸 보조배터리 구입후기


겨울만 되면 핫팩 사들이기에 바쁜데

올해는 왠지 핫팩을 사고 싶은 생각이 안들더라구요ㅋ

작년에 쓰던 것도 남아있긴 하지만.. 

다들 뜨거운 핫팩을 들고 다니는데 말이에요.

그게 아마 제 마음 속에 이 아이가 들어있어서 그랬던가봐요ㅋ

애니클리어 핸드워머 파워뱅크라는 이름의 

usb 충전식 휴대용 손난로 겸 보조배터리에요.

잇님들 포스팅에서도 보이고 온라인 마켓에서도 

충전식 휴대용 손난로를 많이 팔길래 올해는 이게 유행인가보다.. 하고 있었는데 

사실은 저도 모르게 마음 저 깊은 곳에서 이 아이가 갖고 싶었던거죠ㅋㅋㅋ

짜잔~~ 파우치에 곱게 담긴 

애니클리어 충전식 휴대용 손난로 겸 보조배터리와 충전케이블 등장!!

애니클리어 충전식 휴대용 손난로 겸 보조배터리는

 요롷게 이쁘게 잠글 수 있는 파우치에 들어있어요^^

애니클리어 충전식 휴대용 손난로 겸 보조배터리를 쏘옥 뽑아봅니다~

여기가 애니클리어 충전식 휴대용 손난로 겸 보조배터리의 앞면? 뒷면?

우쨌든 애니클리어 충전식 휴대용 손난로 겸 보조배터리에 

버튼이라고는 달랑 한 개!!

보조배터리로 사용할 때는 파란불로

usb 충전식 휴대용 손난로로 사용할 때는 빨간불로 쓰는 거라네요.

어제 받아서 오늘 첨 써봤는데 뜨거움을 1, 2, 3단계로 조절할 수 있어요.

저는 보조배터리 보다는 usb 충전식 휴대용 손난로로 이용할 계획이라

얼마나 뜨거울까 궁금했는데 생각보다 금새 꽤 많이 뜨거워져서 깜짝 놀랐네요^^

오늘 정말 추운 날씨였는데 주머니에 넣고 있으니 따뜻한 게 참 좋더라구요ㅎㅎㅎ

정확히 몇 시간 동안 발열되는 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아침부터 오후까지는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ㅋ


그런데 집에 돌아올 때쯤 작은 문제점 하나를 발견했네요;;;

핸드폰, 에그, 애니클리어 usb 충전식 휴대용 손난로 겸 보조배터리까지...

짐이 늘어났다는..ㅜㅜ

애니클리어 손난로가 조금만 슬림했으면 하는 

바람이 생겼지만 제가 할 수 있는 일이라곤 없다는^^;;;

그래도 정말 착한 가격에 득템했으니 남은 겨울 유용하게 사용하겠습니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