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연수동 맛집 홍익궁중전통육개장

2018. 1. 29. 18:27

인천 연수동 맛집 홍익궁중전통육개장


인천 연수동에 2주에 한 번씩 정기적으로 가야해서

연수동에서 식사를 할 경우가 종종 있어요ㅋ

오늘은 뜨끈한 홍익궁중전통육개장으로 결정!!

홍익궁중전통육개장 집이 눈에 확 띄더라구요^^

원래 국물은 잘 안 먹는데 고기가 들어간 건 완전 좋아라 하거든요ㅋㅋㅋ 

홍익궁중전통육개장 집은 육개장뿐 아니라 다양한 고기요리를 팔더라구요^^

홍익궁중전통육개장 집의 식사 메뉴는 크게 육개장이랑 닭계장이 있는데

매운 것과 맵지 않은 것 두 가지로 나뉘어 있구요.

매운 걸 별로 안좋아라 하는 luree는 하얀 궁중사골육개장으로 주문했어요^^

홍익궁중전통육개장 건강한 식재료로 한그릇 한그릇 정성껏 끓여낸다네요^^

홍익궁중전통육개장 집의 밑반찬은 세가지로 간단간단~

드뎌 홍익궁중전통육개장 집의 하얀 궁중사골육개장이 나왔습니다^^

아래 홍익궁중전통육개장 홈페이지의 사진이랑은 많이 다르죠 ㅋ

그래도 국물이 찌인한 게 맛있어요^^


육개장에서 대파가 엄청 중요한가봐요.

홈페이지에서 대파, 부추, 매실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고 있더라구요^^

luree가 좋아하는 당면도 많이 들어서 좋았어요.

이 아이는 홍익궁중전통육개장의 대표메뉴 궁중전통육개장이에요.

홍익궁중전통육개장 홈페이지에서 가져왔어요ㅎ

딱 봐도 매워 보이죠^^;;

위의 3가지 음식은 작년 9월 홍익궁중전통육개장에 출시된 신메뉴래요.

육개장에 순두부, 라면, 만두를 추가한 메뉴들~

홍익궁중전통육개장에 만두가 들어가면 어떨지 젤 궁금하네요ㅋ

요즘처럼 추운 날씨에 뜨끈한 육개장 참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