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설맞이 #이웃사랑 퍼레이드パレード

2018. 2. 9. 07:08

#하나님의교회 설맞이 #이웃사랑 퍼레이드パレード


요즘 하나님의교회 덕분에 설레는 마음으로 신문을 펴게 됩니다.

엘로힘하나님의 사랑으로 하나님의교회 설맞이 이웃사랑에 관한 기사가 하루가 멀다하고 실리고 있거든요^^

대한민국 전국의 어려운 우리의 이웃님들이 하나님의교회 작은 사랑으로 따뜻하고 넉넉한 설 명절을 보내시면 좋겠어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오산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설 선물 전달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가 8일 오산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설 선물을 전달했다. 

오산 하나님의교회 관계자들은 이날 오산시 남촌동 주민센터를 찾아 지역 내 이웃들을 위해 설 선물로 만두, 동그랑땡, 햄, 김, 식용유, 라면 등 명절 음식을 기탁했다. 하나님의교회가 지원한 물품은 홀몸어르신가정, 한부모가정, 장애인가정, 저소득가정 등 20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하나님의교회 성도 송민숙씨는 “저희의 작은 정성이지만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용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고, 채도영씨도 “어느 해보다 추운 겨울에 어르신들 몸과 마음이 따뜻해지는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황상섭 남촌동 주민센터장은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의 이웃사랑 실천에 어려운 이웃들이 많은 위로와 사랑을 느꼈을 것이다”면서 “겨울을 조금이나마 따뜻하게 보내실 수 있을 것”이라며 고마워했다. 

한편 하나님의교회는 매년 명절마다 지역 내 기관을 찾아 식료품이나 생필품 등을 전달했다. 올해도 오산을 비롯해 이달 중순까지 성남, 용인, 광주, 의정부, 구리, 남양주, 안산 등 60여 지역에 나눔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경기일보 송시연기자

출처 http://www.kyeonggi.com/?mod=news&act=articleView&idxno=1442769



하나님의교회 설맞이 이웃돕기

하나님의교회 설맞이 이웃돕기고양지역 등 전국 각지 온정나누기 동참


하나님의교회가 고양지역민들을 위한 후원 물품을 기탁하고 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가 전국에서 ‘설맞이 이웃사랑 나누기’를 펼치고 있다. 

고양에서는 7일 일산서구 탄현동주민센터 및 일산동구 풍동주민센터 관내 이웃들을 위한 식료품을 지원했다. 

하나님의교회 관계자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이웃들에게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고자 마음을 모았다. 이번 설이 모두에게 넉넉하고 따뜻한 명절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권혁기 탄현동주민센터 행정민원팀장은 “이런 좋은 물품을 주셔서 감사하다. 주신 설 명절 물품은 어르신들과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하겠다”며 하나님의교회에 감사를 표했다.

이날 함께한 하나님의교회 김아란 성도는 “명절을 맞이해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을 돌아보고 작은 정성이나마 돕게 되어 감사한 마음이다”고 말했다. 

또 권정순씨는 “올해는 날이 무척 추워서 힘든 일이 더 많으셨을 텐데 조금이나마 따뜻한 마음이 전해지길 바란다”며 뿌듯해했다. 

하나님의교회는 12일 장항1동주민센터도 찾아가 소외이웃들을 위한 명절 선물을 지원할 예정이다.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이번 ‘설맞이 이웃사랑 나누기’를 위해 가족들의 명절 음식을 장만하는 어머니의 마음으로 직접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떡국떡, 만두, 동그랑땡, 햄, 참치, 김, 식용유, 라면 등 갖가지 식품을 종류별로 담아 아이스팩과 함께 손수 포장한 수십 개의 상자를 꾸린 것. 

정성 가득 채운 하나님의교회 설맞이 이웃돕기는 2월 중순까지 경기를 비롯한 서울 및 6대 광역시, 강원, 충청, 전라, 경상, 제주 등 전국 각지에서 이어진다.

하나님의교회는 매년 명절 때마다 전국 곳곳에서 이웃과 따뜻한 사랑을 나눠왔다. 시청, 구청, 군청, 주민센터, 읍사무소, 면사무소 등 지역 관공서와 협의해 관내 이웃들에게 실질적으로 필요한 내용을 파악한 뒤 각종 식료품과 생필품, 이불, 내복 등을 지원하며 도움의 손길을 건넸다.

하나님의 교회는 명절맞이 이웃돕기뿐만 아니라 전국적으로 다양한 봉사를 상시 펼치고 있다. 경기도에서만 해도 도심, 바다, 강, 산림 등지 환경정화활동은 물론 독거노인, 모자가정 등 이웃돕기와 헌혈 운동, 지역행사 서포터즈, 재난 피해복구, 이·미용 봉사, 김장나누기 등 여러 자원봉사를 통해 이웃과 사회에 봉사한다. 

포도, 사과, 양파, 시금치, 고구마, 들깨, 감자, 마늘, 고추, 벼, 열무, 참나물 등 곡식과 채소·과일 농가를 찾아가 모내기, 모종 심기, 텃밭 비닐 씌우기, 적과 작업, 과일 수확 등 농사일에도 힘을 보탰다.

그동안 국내를 넘어 전 세계 175개국 곳곳에서 봉사해 온 하나님의교회는 진정성을 인정받아 영국 여왕자원봉사상, 미국 대통령자원봉사상 금상(단체 최고상, 5회) 등 세계 각국 정부와 기관에서 지금까지 2300여 회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미국의 유엔 본부에서 개최된 유엔 중앙긴급구호기금(CERF) 고위급회담에는 교회로서 최초로 초청받았다. 당시 회담에 참석해 연설한 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하나님의교회의 모든 인도주의적 활동은 어머니의 마음에서 나온 것”이라며 향후 지구촌 곳곳의 어려움을 돕기 위한 지속적인 협력을 기약했다.

겅기도민일보 고양=이성훈기자

출처 http://www.kgdm.co.kr/news/articleView.html?idxno=497035#07Pm



읍 하나님의교회, 초산동 어려운 이웃에 설 선물 전달


정읍 하나님의교회(목사 임채만)는 지난 7일 민족 고유의 최대명절인 설 명절을 맞아이웃과 함께하는 행복한 설 명절이 되도록 선물꾸러미 20세트(100만원 상당)를 초산동주민센터에 지정 기탁했다.

하나님의교회는 계속되는 한파로 어려움을 격고 있는 지역의 이웃들과 따뜻한 마음을 함께 나누고 싶어 작은 정성이지만 선물을 준비해 지정 기탁했다고 밝혔다.

한편 정읍초산동주민센터(동장 천성종)는 지역사회의 소외된 어려운 이웃들을 기억하고 나눔을 실천해주신 하나님의교회에 감사인사를 전하고 기탁해주신 선물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전라일보 정읍=정성우기자

출처 http://www.jeollailbo.com/news/articleView.html?idxno=533410



인천 연수 하나님의교회, 설명절 선물세트 기탁


연수구는 최근 설을 앞두고 관내 인천 연수 하나님의교회로부터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선물세트를 전달받았다. 인천 연수 하나님의교회는 해마다 명절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을 위한 후원품을 지원해왔으며, 올해는 특별히 70만 원 상당의 냉동식품과 즉석 식품 등을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직접 선물 포장해 거동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내외일보=인천] 최경식 기자  cgs@naewoeilbo.com

출처 http://www.naewoeilbo.com/news/articleView.html?idxno=180404


100년 만의 최강한파로 힘들었던 겨울이지만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은 어김없이 돌아오네요^^

추위와 생활고로 고통받는 우리 이웃들에게 올해도 하나님의교회 뜨거운 사랑의 손길이 닿았습니다.

연일 보도되는 하나님의교회 설맞이 이웃사랑 소식에 추위도 주춤하는 듯 하네요.

모두모두 하나님의교회 엘로힘하나님의 사랑 안에서 행복한 설 명절 보내시기를 기도합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http://www.watv.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