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피코크 이탈리안 베지터블 라자냐 쓱SSG배송

2018. 3. 28. 06:17



이마트 피코크 이탈리안 베지터블 라자냐 쓱SSG배송




처음 이마트몰에서 쓱배송 주문할 때 라자냐를 발견 

오래간만에 먹고 싶은 마음에 미트소스 라자냐?를 하나 주문했었는데

생각보다 넘 맛있는 거에요!!

직장 다닐 때 피자헛에서 라자냐를 처음 맛봤을 때보다 더 맛있는 듯한!!

 후로 이번에 두 번째인 것 같아요..헐

세월이 벌써.....ㅠㅠ

근데 사진을 암만 찾아도 없네요ㅜㅜ



그리고 두 번째 이마트몰 방문했을때 발견한 대박상품!!

50%나 할인하는 베지터블 라자냐!!!



이건 하늘이 제게 주신 기회라고 생각!!

10개나 구입했답니다ㅋ

그래도 가격은 5개 가격ㅋㅋ

아직도 냉동실에 쟁여두고 하나씩 아껴 먹고 있다는ㅋㅋㅋ



이마트 피코크 베지터블 라자냐는 조리방법도 넘 간단해요.

오븐에 구우면 훨씬 더 맛있을 것 같지만 장시간 방치하고 있는 오븐을 사용하기엔 

전자레인지의 유혹이 넘 강력하네요^^

그냥 포장 뜯어서 전자레인지에 8분간 돌리면 끄읕~~



비닐 포장만 뜯은 냉동 상태의 이마트 피코크 베지터블 라자냐에요.

색감이 별로죠^^;;;



8분 후 꺼내어 반을 갈라봤어요.

겹겹이 쌓인 반죽이 보이시죠^^



이마트 피코크 베지터블 라자냐 한 스푼 크게 떠서 보여드립니다ㅋ



저 반죽 사이의 흰 크림같은 것이 뭔지 아직도 모르겠지만

정말 부드럽고 맛있어서 남은 것까지 싹싹 긁어먹게 만든다는^^

처음엔 나이프로 우아하게 썰어서 먹어보려고 했더니

이마트 피코크 베지터블 라자냐 이 녀석이 생각보다 잘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이 후로는 한 손엔 가위, 한 손에 수푼으로 바꿨더니

훠얼씬 먹기 편하네요ㅋㅋㅋㅋㅋ

장금이가 아니라 미트소스나 베지터블이나 맛의 큰 차이는 못느끼겠구요

그냥 luree가 딱 좋아하는 파스타 & 피자의 가운데쯤???


오늘 다시 이마트몰에 검색할 겸 들어가봤더니 

[피코크] [이마트가 수입한] 5 치즈 라자냐가 뙇!!!

새로운 이마트 피코크 라자냐가 새로 나왔어요!!!!!!!!

이 아이도 50% 할인하면 좋겠지만 그럴 가능성은 거의 없어보여서 

흥분한 luree는 카드할인이라도 받아 구입할 판입니다ㅋ


이탈리아 음식이 넘나 좋은 luree~~~

요즘은 대한민국에서 쉽게 먹을 수 있는 세상이라 넘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