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래쉬 제니/속눈썹 뷰러/속눈썹 고데기/전기뷰러

2018. 4. 15. 08:42


아이래쉬 제니/속눈썹 뷰러/속눈썹 고데기/전기뷰러




립메이컵보다 아이메이컵에 힘쓰고 있는 luree에게 속눈썹은 아주 중요한 메이컵 포인트랍니다ㅋ

그런데 속눈썹 뷰러없이 마스카라만으로 손질하자니 속눈썹도 털이라고

머리카락마냥 뻗치는 안착한 아이들이 있더라구요^^;;

속눈썹 뷰러를 사용해봤지만 서투르고 어렵게 느껴져서 그냥 마스카라만으로 버텼는데

건저지를 넣어 사용하는 전기부러? 속툰썹 고데기?를 발견했지 뭐에요!!!



이 아이라면 잘 쓸 수 있을 것 같은 근거없는 자신감이 생겨서

언능 구매했다는ㅋㅋ

티몬인가 위메프에서 3500원인가 하는 것 같아요.

저렴하니까 용감하게 질렀겠지요ㅋ



으흠~~ 영어로 솰라솰라 적혀있지만 중요한 건 중국산이라는 점ㅋㅋㅋ



아이래쉬 제니/속눈썹 뷰러/속눈썹 고데기/전기뷰러 앞뒤모양은 요렇게 마치 장난감처럼 생겼구요.



아이래쉬 제니/속눈썹 뷰러/속눈썹 고데기/전기뷰러 뒷편에 건전지를 넣어서 사용하는 거랍니다.



아이래쉬 제니/속눈썹 뷰러/속눈썹 고데기/전기뷰러 건전지를 넣어 수위치를 올리는 연두빛 불이 들어오네요.

잠시만 기다리면 고데기처럼 따뜻해진답니다.



그 상태에서 속눈썹을 찝어 올려주면 되는데요.

마스카라를 하고나서 사용했더니 저렇게 지저분해졌네요ㅜㅜ

본격적으로 아이메이컵에 들어가기 전 

맨 눈썹위에서 사용해야 한다는 걸 그제사 깨달았다는^^;;;

첨엔 뜨건 아이래쉬 제니/속눈썹 뷰러/속눈썹 고데기/전기뷰러에 

눈꺼풀까지 찝히는 바람에 기겁했다가

그 후로는 속눈썹들만 살살 찝어서 올려주니

이름그대로 고데기처럼 나란히 하늘을 향해 올라가 주네요ㅋ

저 위에 마스카라까지 깨끗하게 발라주면 끝~~~


아이래쉬 제니/속눈썹 뷰러/속눈썹 고데기/전기뷰러 사용 후 

속눈썹 길다!! 이쁘다!! 라는 칭찬을 들었답니다ㅋㅋㅋ

아이래쉬 제니/속눈썹 뷰러/속눈썹 고데기/전기뷰러 가격대비 킹왕짱 좋아요^^


잇님들께 강력추천합니다ㅎ

사용할 때만 잠깐 켜니까 건전지소모도 크지 않고 

아이메이컵이 훨씬 쉽고 즐거워졌어요^^

잇님들도 아이래쉬 제니/속눈썹 뷰러/속눈썹 고데기/전기뷰러로 이뻐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