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시청 맛집 부산 밀면 돼지국밥

2018. 5. 30. 17:49


인천 시청 맛집 부산 밀면 돼지국밥




올해 초에 다녀온 부산 밀면 돼지국밥을 이제야 포스팅하네요^^;;



태어나서 처음 돼지국밥을 먹어보려고 검색해서 

찾아낸 인천시청 맛집 부산 밀면 돼지국밥입니다.



돼지국밥 이름만으로는 전혀 구미가 당기지 않는데 

딸아이가 두어번 돼지국밥을 먹었다고 하길래 궁금하더라구요ㅋ



인천 시청 맛집 부산 밀면 돼지국밥집의 단출한 메뉴에요.

SNS 이벤트도 하고 있는데

 재미있는 건 밀면의 사부(쥔장?)랑 물구나무 오래서기 대결을 해서 

이기면 하루 돼지국밥 무료 시식권을 준다네요ㅋ

누가 도전해서 이긴 적이 있는지 기록을 적어주면 

재미있었을텐데 결과를 알 수가 없다는ㅋㅋ



인천 시청 맛집 부산 밀면 돼지국밥집의 육수에 대한 설명이에요.

1년이상 숙성했다네요!!!

어떻게 보관했을지 궁금궁금^^



육수에 대한 정성과 자부심 만큼 맛있었던 기억이 나네요.



인천 시청 맛집 부산 밀면 돼지국밥집의 대표메뉴 3가지

 돼지국밥, 물밀면, 만두를 주문했어요.



만두가 속이 꽉찬 게 맛있었던 편이었구요.



대놓고 자랑할만큼 밀면 육수가 정말 맛있었어요.



인천 시청 맛집 부산 밀면 돼지국밥집은 밀면이랑 갈비고기가 세트로 나오더라구요.



펄펄 끓고 있는 돼지국밥이에요.

제가 상상하던 비주얼은 아니더라구요ㅋ

설렁탕? 곰탕?에 소고기 대신 돼지고기가 들어있다고 하면 될듯ㅋ

느끼하지 않고 맛있었어요.

인천 시청 맛집 부산 밀면 돼지국밥집 전체적으로 음식이 맛있는 정말 맛집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