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가득 오리탕 & 오리전복죽 luree is so happy^^

2018. 6. 7. 17:44

사랑 가득 오리탕 & 오리전복죽 luree is so happy^^



어쩌다 몸이 안좋아져서 비실댄지 어언 10년이 다 되어 가는데 

식구들 눈에는 아직도 제가 좀 불안해 보이나봐요^^;;



새롭게 식구가 된 천사가 예배 후에 뭘 가져가라고 해서

뭔지도 모르고 감사해요!! 하고 낼름 받아왔는데

오리탕이랑 오리전복죽이네요~♡



요즘 집에서 이렇게 밀폐할 수 있는 뭔가?가 있나봐요ㅋ

시판하는 제품처럼 완전 밀봉되었더라구요.



짜잔~~ 여러가지 재료를 아낌없이 듬뿍 넣어 끓인 오리탕이에요^^

그 천사는 이제 서른 중반이라는데 어찌 이런 걸 만들 수 있을까요???

엄마께서 끓여주신 건가 했는데 아니라더라구요 대애박~!!



조금 더 푹 끓여 먹으라고 신신당부를 하네요^^

엄마 같아요ㅎ

이 오리탕만으로도 감지덕지한데 오리랑 전복을 넣은 죽까지 끓여왔지 뭐에요.



신랑 거 만들면서 쪼금 더 만들었다고는 하는데 양이 그게 아니더라구요.

전복 내장까지 손질해서 넣어 끓인 정성가득한 오리전복죽!!!



이 정성을 어찌 하오리이까.. 감동의 쓰나미 

감사기도가 절로 나오더라구요^^



저 잘게 썬 채소하며 전복이랑 오리고기가 보이시죠ㅋ

본죽보다 더 재료가 실하게 들어있어요.



세번에 나눠서 먹을만큼이나 푸짐하게 주셨는데도

이 오리전복죽은 아무도 안주고 저 혼자 먹었다는 

이렇게 사랑받고 사는 luree는 정말 행복한 사람입니다 

저도 가만 있을 수 없으니

더욱 더 힘내서 열심히 사랑을 나눠야겠지요^^ 

모두모두 anim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