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더The 큰치킨 시식 후기

2018. 9. 10. 21:39



롯데마트 더The 큰치킨 시식 후기




롯데마트의 PB상품 더 큰치킨이 저렴하고 맛있기로 유명하지요^^

소문으로만 듣고 롯데마트가 가까이 없어서

맛볼 기회가 좀처럼 없었는데

마침 롯데마트 연수점에서 살 수 있었네요ㅋ



더 큰치킨이 이름인데 가격표가 떡하니 이름을 가리고 있다는;;;

 


수입 닭고기에 수입 튀김옷을 써서 싼건가봐요.

뭐 원산지에 크~~게 신경 쓰는 편은 아니라

저렴한 가격 7900원에 만족하고 구입했답니다.



눅눅해지지 않도록 구멍도 3개나 뚫어줬구요.

 전자렌지에 2분이면 OK라고 해서 더 좋았네요ㅋ



롯데마트 더 큰치킨이 바삭한 이유가 특수 튀김옷과 전용 치킨 용기라는 것도 첨으로 알게 됐지요.



7900원 치곤 프라이드치킨이 정말 푸짐하게 들어있어요.



그 중 3조각만 데워서 먼저 시식~~~

.

.

.

그런데 말입니다...

역시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크다' 는 말은 진정 진리더라구요ㅋㅋ

여느 치킨집 프라이드 치킨이랑 똑같은 맛의 롯데마트 더 큰치킨..

왜 맛있다고 소문이 난 걸까 무척 궁금하네요.

갓 튀긴 치킨을 전자렌지 필요 없이 바로 먹은 사람들이 낸 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앞으로 치킨은 어떤 브랜드든 갓 튀겨낸 걸 바로 먹는 걸로...

큰 깨달음을 준 롯데마트 더 큰치킨이었습니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