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마무시하게 따뜻한 하나님의교회 소식] 하나님의교회 옥천 쌀 1억원 상당 40000kg 수매

2019. 1. 6. 06:54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소식]

하나님의교회 옥천 쌀 1억원 상당 40000kg 수매 


안녕하세요~

새 해 들어 처음으로 전해드리는 하나님의 교회 소식입니다.

입이 쩍 벌어지는 엄청난 규모의 하나님의교회 선행인데요ㅎ

충북 옥천에 하나님의교회 고앤컴 연수원이 자리하고 있다는 건 이제 많이들 아는 사실입니다.

충북 옥천에서 어려우신 농민들과 상생하고 협력하기 위해

우리 농산물 구매운동의 일환으로

하나님의교회가 1억원 상당의 옥천쌀 40,000kg을 수매했다는!!!

알고보니 2011년부터 옥천 지역 쌀 240,000kg의 쌀을 수매해왔다네요 WOW!!

나눔과 봉사로 여러가지 선행을 펼쳐가는 하나님의교회인데

우리 농산물 구매운동으로 어려운 농민들까지 돕고 있었다니

하나님의교회 성도인 저도 새롭게 알게 된 사실이네요^^

정말 어마무시하게 따뜻한 하나님의교회입니다~~~♡♡♡




하나님의 교회, 우리농산물 구매운동 펼친다

충북 옥천쌀 40,000kg 수매 어려운 농민과 상생‧협력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가 지난 4 우리농산물 구매운동의 일환으로 충북 옥천1억 원 상당의 햅쌀 40,000kg을 구매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는 지난 4일 쌀 소비가 줄어 시름을 앓고 있는 충북 옥천군 농민들을 위해 1억 원 상당의 햅쌀 40,000kg을 수매해 우리 쌀 소비를 촉진하는데 앞장섰다.

이날 하나님의 교회 산하기관인 옥천고앤컴연수원에서 진행된 수매식에는 김재종 옥천군수, 박형용 충북도의원 등 지자체 관계자들도 함께했다.

김재종 군수는 “농산물이 제 값을 받지 못하고 있어 군민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하나님의 교회가 실천한 지역사랑이 큰 힘이 됐다. 군민들도 고마워할 것”이라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하나님의 교회 이원순 목사는 “경제와 민생이 어려운 가운데 ‘네 이웃을 네 몸과 같이 사랑하라’ 하신 하나님의 가르침을 따라 지역사회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성도들이 마음을 모았다”며 “우리 이웃인 농민들이 고된 땀과 정성으로 키워낸 우리 농산물이 많이 사랑받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하나님의 교회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2011년부터 옥천고앤컴연수원이 있는 옥천 지역 쌀을 수매, 지금까지 약 240,000kg의 쌀을 구매했다. 이외에도 경로위안잔치, 이웃사랑 물품기증, 경로당 유류비‧장학금 지원 등 옥천 지역과의 상생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2010년에는 옥천군청과 ‘옥천고앤컴연수원 시설 무료사용 협약식’을 맺고 그해 열린 ‘제49회 충북도민체육대회’에 시설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등 지역사회와 더불어 호흡하고 있다.

전 세계 175개국 8,000여 지역에 위치한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 중심의 신앙을 바탕으로 교회 본연의 역할에 충실할 뿐만 아니라 나눔과 봉사로 이웃과 사회에 하나님의 사랑을 전한다. 인류의 행복과 평화를 위해 ‘어머니의 마음’으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환경보호, 헌혈릴레이, 이웃돕기, 재난구호, 서포터즈 등이 그 일환이다.

각국의 정부, 지방자치단체, 기관 등으로부터 미국 대통령 자원봉사상(단체 최고상, 8회) 등 2,600회가 넘는 상을 수여받았다. 1112일에는 유럽 대표 친환경상인 ‘그린애플상(Green Apple Awards)’을 받았다. 런던 웨스트민스터 국회의사당에서 열린 2018 그린애플상 시상식에서 국제 부문(International-Global) 금상과 동상을 수상했다.


박승욱 기자  psw1798@hanmail.net

http://www.joongang.tv/news/articleView.html?idxno=14444





쌀값이 올랐네.. 라고 막연히 생각만 하고 있던 luree인데

이런 사정이 있었네요;;

농민분들 많이 힘드시겠어요..

그래도 하나님의교회가 조금이나마 걱정을

 덜어드린 것 같아 마음이 따뜻합니다^^




2019년 새해 벽두부터 기대치를 훌쩍 넘어 들려오는 하나님의교회 소식에

올 한 해 동안 어떤 활동을 펼쳐갈지 하나님의교회 행보에 더 관심을 갖게 되네요^^

감사합니다 하나님의교회 항상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