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쏘헤르 마카롱

2019. 4. 26. 07:13

D 쏘헤르 마카롱

 

 

luree는 단 걸 그닥 좋아하지 않는답니다.

딸램도 마찬가지인데 마카롱을 한 상자나 들고 왔네요.

자그마치 9개나 든 D 쏘헤르 마카롱이었어요.

만수동에서 달지 않고 맛있다고 소문난 D 쏘헤르 마카롱이라는데

그래도 쉽게 손이 가지 않더라구요ㅋ

 

D 쏘헤르 마카롱

 

그래서 사진만 열심히 찍었네요^^

요즘은 생과일도 들어가고 부재료가 통째로 든 

이쁘기만 한 마카롱들도 많던데ㅋ

 

D 쏘헤르 마카롱

 

D 쏘헤르 마카롱도 이쁘긴 하더라구요.

 

D 쏘헤르 마카롱

 

하나하나 이름은 모르지만 그냥 마구 찍어댄 lureeㅋ

 

D 쏘헤르 마카롱

 

이 아이는 반만 초콜렛을 뒤집어 썼고

 

D 쏘헤르 마카롱

 

마카로의 아래위로 있는 뚜껑처럼 생긴 것을 꼬끄라고 한다네요.

한참 검색해서 알아냈다는ㅜㅜ

 

D 쏘헤르 마카롱

 

꼬끄 반죽에 어떤 색소를 넣느냐에 따라 일단 색이 정해지고

꼬끄 사이에 어떤 필링을 넣느냐에 따라 맛이 정해지네요.

 

D 쏘헤르 마카롱

 

뭐 여러가지 색이 있지만 그냥 그게 그거 같고;;;

 

D 쏘헤르 마카롱

 

꼬끄에 두가지 색이 그라데이션 된 건 조금더 기술이 필요한 거 같고;;;

 

D 쏘헤르 마카롱

 

마카롱에 콩가루 묻혀주면 인절미 마카롱ㅋ

 

D 쏘헤르 마카롱

 

녹차랑 말차를 좋아하는 luree가 선택한

단 하나의 마카롱을 잘라 본 모습이에요.

맛은... 그냥...

달다..라는 느낌뿐ㅋㅋㅋ

 

제가 아직 진짜 리얼 마카롱을 못만나서 그런지

마카롱보다 몽쉘카카오가 더 좋네요^^;;;

그래도 최소량의 설탕으로 덜달고 맛있게 만드는

D 쏘헤르 마카롱이라고 하니 가까이 계신 마카롱을 좋아하는 분들은

한 번 맛보시는 것도 괜찮을 듯하여 지도 첨부합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