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기사 // 청소년의 올바른 성장 응원하는 하나님의 교회

2020. 1. 7. 18:29

 

집에 학생이 없다보니 생각을 못하고 있었는데

학생들 겨울방학이 시작되었군요^^;

올 겨울방학에도 빠지지 않는

하나님의 교회 명사초청 인성교육 소식이 실렸네요.

지성과 인성을 겸비한 청소년들이 되기를

그 꿈과 희망이 꼭 이루어지기를 바라는

하나님의 교회의 마음이 듬뿍 담긴 행사이지요.

각 지역의 행사로까지 자리잡은

하나님의 교회 인성교육을 통해

전국의 청소년들이 힘과 용기를 얻기를 바라요.

여름방학 즈음에는 해외 하나님의 교회에서

청소년 인성교육 소식이 전해지는 건 아닐까요^^

 

 


 

 

 

청소년의 올바른 성장 응원하는 하나님의 교회

동계 학생캠프 일환으로 명사초청 인성교육 개최
5일, 구미서도 열려 경북 일대 학생·학부모 500여명 운집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미래세대를 이끌어 갈 청소년을 위해 명사초청 인성교육을 개최하고 있다. 인성교육은 하나님의 교회에서 매년 실시하는 학생캠프의 일환으로 서울, 부산, 대구, 울산, 창원, 용인, 전주, 창원, 김해 등 방방곡곡에서 펼쳐진다. 하나님의 교회는 이를 통해 중·고등학생들이 지성과 인성을 겸비한 바른 인재가 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한편, 청소년들의 꿈과 행복을 응원한다.

구미 하나님의 교회에서 지난 5일 진행된 인성교육에는 구미를 비롯해 김천, 안동, 영주, 상주, 문경, 칠곡 등 경북 각지에서 온 학생과 학부모 50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하나님의 교회 관계자는 “자녀가 올바르게 성장하길 바라는 ‘어머니의 마음’으로 행사를 계획했으며 이번 교육으로 학생들이 내면을 정직하고 건전하게 가꾸고, 타인 및 공동체와 더불어 살아가는 데 필요한 성품과 역량을 기르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날 강연은 박일동 인동고등학교장과 뇌교육협회 조정식 사무처장이 맡았다.

‘나의꿈! 나의 화양연화(和樣年華)’를 주제로 교육한 박일동 교장은 “희망의 순간을 구체적으로 상상하라”며 “긍정적인 자기암시로 나는 잘 할 수 있다는 생각을 항상 해야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뚜렷한 목표와 절실함을 가지라”며 “내일 시험치는 날이라고 생각하며 적당한 긴장감으로 최대한 집중력을 발휘하도록 노력하라”고 학생들을 격려했다. 

이어 조정식 사무처장은 ‘글로벌 리더로서의 덕목 인성, 인성이 실력인 세상’이라는 주제로 사람의 능력(전문성)과 생각(창의성)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인성이 갖춰지지 않으면 성공할 수 없고, 행복해질 수 없다는 내용을 여러 사례를 통해 강의했다.

또, 영상 자료를 통해 학생들의 올바른 스마트폰 사용에 관해 강조하기도 했다. 

이번 인성교육에 참여한 김지현(16)양은 “인성교육을 통해서 꿈을 이루기 위해 긍정적인 생각과 용기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며 “앞으로 희망의 순간을 구체적으로 상상하며 자신감을 갖고 꿈을 향해 나아갈 것을 다짐했다.”고 밝혔다. 

지난해만 해도 전국 각지 하나님의 교회에서 30회 이상 실시된 인성교육은 지역행사로도 자리매김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대학교수, 학교장, 변호사, 병무청·경찰청·대한적십자사 관계자 등 각계각층이 나눔과 봉사활동, 학교폭력 예방 및 대처방안, 환경보호 등 다양한 주제로 강연에 나서 청소년들의 밝고 건전한 자아를 형성할 수 있도록 도왔다.

하나님의 교회는 청소년들이 보람차고 즐거운 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동·하계 학생캠프를 실시한다. 인성교육뿐만 아니라 독립기념관, 박물관, 법원, 과학관 등 다양한 교육·문화 시설을 견학해 역사와 문화에 대해 시야를 넓힐 수 있도록 돕고, 소외이웃을 위한 연탄배달, 농촌일손돕기, 벽화그리기 등 자원봉사활동으로 서로 협력하며 타인을 배려하고 존중하는 역량을 기를 수 있게 한다.

그동안 구미와 경북 일대 하나님의 교회 학생들도 학생캠프를 통해 요양병원과 경로당을 찾아 어르신들의 건강과 환경개선을 위해 청소봉사를 실시하고, 정성껏 준비한 점심 식사를 비롯해 떡, 과일 등 간식을 전달하며 어르신 공경에도 힘썼다. 이외에도 농번기 일손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는 인근 농가를 찾아 포도, 참외 등 과일 수확을 돕고, 구미 오태동·임오동, 포항 죽도동, 경주 황성동, 영주 영주2동 일대에서 거리정화를 전개하며 지역환경 보호를 위해 노력했다.

임주석 기자  scent1228@naver.com

 

http://www.jbinews.com/default/index_view_page.php?idx=83589

 

 

[경북중부신문] 청소년의 올바른 성장 응원하는 하나님의 교회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미래세대를 이끌어 갈 청소년을 위해 명사초청 인성교육을 개최하고 있다. 인성교육은 하나님의 교회에서 매년 실시하는 학생캠프의 일환으로 서울, 부산, 대구, 울산, 창원, 용인, 전주, 창원, 김해 등 방방곡곡에서 펼쳐진다. 하나님의 교회는 이를 통해 중·고등학생들이 지성과 인성을 겸비한 바른 인재가 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한편, 청소년들의 꿈과 행복을 응원한다.

www.jbinews.com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https://watv.org/ko/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 watv.org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대로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습니다. 유엔, 각국 정부기관 등과 파트너십을 구축하여 인류의 평화와 행복을 위해 지속적으로 협력합니다.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초대 하나님의 교회 원형 그대로 유월절과 안식일 등 새 언약을 소중히 지킵니다.

watv.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