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뿌링클 모바일 쿠폰으로^^

2020. 1. 22. 19:23

 

BHC 뿌링클 치킨 + 케이준프라이 + 뿌링치즈볼 + 콜라 1.25L

 

 

 

BHC 뿌링클 치킨을 모바일 쿠폰으로 구입해서

 지난 휴일 저녁을 치킨으로 대신했네요^^

 

 

BHC 뿌링클 치킨 + 케이준프라이 + 뿌링치즈볼

 

 

구성품이 4가지나 되지요.

BHC 뿌링클 치킨, 케이준프라이, 뿌링치즈볼, 콜라

모두 따로 구입하는 것보다

합쳐서 사니 살짝 져렴한 것 같더라구요ㅋ

 

 

BHC 뿌링클 치킨 + 케이준프라이 + 뿌링치즈볼

 

 

BHC 뿌링클치킨 세트로 한 상 거하게 차려졌네요^^

 

 

BHC 뿌링클 치킨 + 케이준프라이 + 뿌링치즈볼

 

 

그런데 BHC 뿌링클 치킨이라는 게

이렇게 소스가 잔뜩 뿌려져 있었다는 걸

깜빡했더라는;;;;

요즘 뭔들 깜빡하지 않을까요..마는ㅜㅜ

 

 

BHC 뿌링클 치킨 + 케이준프라이 + 뿌링치즈볼

 

 

케이준프라이는 그냥 프렌치프라이보다

맛있었어요ㅋㅋ

뿌링뿌링 소스가 하나 같이 왔는데

푸욱 찍어먹어니 치즈 맛 물~씬 나는 게 좋더라구요^^

 

 

BHC 뿌링클 치킨 + 케이준프라이 + 뿌링치즈볼

 

 

이 세트 중 가장 기대만발했던 뿌링치즈볼!!!

비주얼도 예술이죠^^

 

 

BHC 뿌링클 치킨 + 케이준프라이 + 뿌링치즈볼

 

 

기대 속에 쫙 반으로 갈라본 뿌링치즈볼 속

치즈는 더 예술이라는ㅋ

 

그런데 말입니다...

찹쌀 도넛 안에 치즈를 넣은데다

뿌려진 소스의 맛이 넘나 강해서

치즈가 들어있는지 아닌지 알쏭달쏭;;;;

 

앞으로 치킨도 치즈볼도 그냥 오리지널로

먹는 게 좋겠다는 강력한 뒤끝이 남았네요.

이 느낌은 나중에 또 깜빡하지 않기를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