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는 때우는 게 아니라 하는 겁니다 / 백채 김치찌개

2020. 6. 4. 12:40

 

식사는 때우는 게 아니라 하는 겁니다 / 백채 김치찌개

 

 

백채 김치찌개

 

하얀 간판에 '백채 김치찌개' 라고 간단하게 적혀 있는 식당이

왠지 자신감 뿜뿜해 보여서 용감하게 들어가보았어요^^

정말 메뉴가 김치찌개뿐이더라구요.

 

백채 김치찌개

 

재료의 신선함을 위해 김치치개 하나만 정성으로 만든다네요ㅋ

 

백채 김치찌개

 

원산지는 궁서체로 진지하게 표시하고 있는데요

아주 중요한 원산지 표시가 하나 눈에 띄네요ㅋㅋㅋ

사장, 직원이 국내산이라는^^

 

백채 김치찌개

 

2인분 주문했는데 이렇게 큼직한 돼지고기가

서너 덩이나 들어있더라구요.

 

백채 김치찌개

 

두부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고기 한 덩이 대신 두부가 좀 더 많이 들었으면 좋았겠다는ㅋ

 

백채 김치찌개

 

밥은 기본으로 이렇게 많이 나와서 

다 먹기가 힘들지만;;

무한리필이라고 하니 먹성 좋으신 분들이

식사하시기 좋을 듯해요ㅋ 

 

백채 김치찌개

 

아무 밑반찬도 없이 달랑 김치찌개와 밥만 나와서

백채 김치찌개 유일하게 다른 메뉴인

계란말이를 주문했는데요.

거대한 계란말이에

소스가 듬뿍 뿌려져 나온답니다.

 

김치찌개랑 계란말이랑 꽤 맛있었어요,

백채 김치찌개가 화성에서는

여기저기 보이던데

다른 지역은 잘 모르겠네요.

 

메뉴가 고민될 때 생각없이 픽하기 

좋은 백채 김치찌개입니다^^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커피 그린빈 망고빙수  (28) 2020.06.16
동탄 카페 커피 그린빈 Coffee Green Bean 석우점  (22) 2020.05.29
24시 동탄 감자탕  (16) 2020.0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