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에땅 퐁듀 눈꽃피자

2020. 7. 26. 16:36

 

피자에땅 퐁듀 눈꽃피자

 

 

아마 올해 초에 먹었던 것 같아요

기억도 가물가물한 사진이 몇 장있네요^^;

 

피자에땅 퐁듀 눈꽃피자

 

모델 옷차림이 겨울겨울 하지요ㅋ

 

 

피자에땅 퐁듀 눈꽃피자

 

피자에땅 퐁듀 눈꽃피자입니다.

블루치즈 퐁듀소스와 함께

눈꽃치즈가 딸려오는 피자였네요ㅠ

 

피자에땅 퐁듀 눈꽃피자

 

치즈라면 완전 좋아라 하는 저라서

한방에 pick했을?

피자에땅 퐁듀 눈꽃피자

 

피자에땅 퐁듀 눈꽃피자

 

사진을 보니

감자와 베이컨이 많이 들어있네요ㅋ

 

피자에땅 퐁듀 눈꽃피자

 

이 먹음직스런 사진들을 보고도

기억이 안나는 걸 보면

인생피자 정도는 아니었나봅니다^^;;;

 

피자에땅 퐁듀 눈꽃피자

 

피자 포스팅하고 있자니 지금은

아무 피자라도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기분ㅋㅋㅋ

저녁은 피자로 할까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