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왕 저수지 맛집 / 토속한정식 청산에 살어리랏다

2020. 8. 11. 17:39

 

물왕 저수지 맛집 / 토속한정식 [청산에 살어리랏다]

 

 

지인 분이 계신 시흥에 갔다가

물왕 저수지 맛집 [청산에 살어리랏다] 에서 식사를 했어요^^

 

물왕 저수지 맛집 / 토속한정식 청산에 살어리랏다

 

메뉴가 인천 구월동 산너머남촌 이랑 비슷하더라구요.

 

물왕 저수지 맛집 / 토속한정식 청산에 살어리랏다

 

메밀전을 채소와 함께 먹는 건 신선한 조합이었구요.

 

물왕 저수지 맛집 / 토속한정식 청산에 살어리랏다

 

비빔 막국수는 면발이 쫄깃하니 맛있었어요^^

 

물왕 저수지 맛집 / 토속한정식 청산에 살어리랏다

 

녹두 닭백숙은 한약을 먹고 있어서 먹지 못했답니다ㅋ

 

물왕 저수지 맛집 / 토속한정식 청산에 살어리랏다

 

그러고 보니 사진마다 숟가락이나 국자가 들어 있네요;;

 

물왕 저수지 맛집 / 토속한정식 청산에 살어리랏다

 

토속음식점이라 메뉴들이 비슷비슷하더라구요.

 

물왕 저수지 맛집 / 토속한정식 청산에 살어리랏다

 

곤드레가 듬뿍 들어있어서 

그동안 몰랐던 곤드레의 향을 처음 느낄 수 있었어요.

 

물왕 저수지 맛집 / 토속한정식 청산에 살어리랏다

 

물왕 저수지 맛집 / 토속한정식 청산에 살어리랏다

 

모싯잎 송편이 후식으로 나왔는데

너무 배가 불러서..

남은 건 손에 들고 나왔답니다ㅋ

너무 사랑하는 떡이라 남길 수가 없었거든요ㅋㅋ

 

 

 

지도에는 청산별곡이라고 나오네요;;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명가 수복 누룽지 백숙  (32) 2020.08.17
피자에땅 퐁듀 눈꽃피자  (37) 2020.07.26
건강한 우리밀 100% 청주 오믈렛 맘스케익 인천 연수점  (30) 2020.07.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