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 좀비 개미 & 좀비 교회

2020. 10. 17. 15:51心/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교회 // 좀비 개미 & 좀비 교회

 

 

하나님께서 천지만물을 창조하셨다는 것은 성경이 명백하게 증거하고 있습니다.

그 만물 중 현재 이 땅에 존재하는 생물의 종류가 1000만 종이 넘는다고 합니다.

그 가운데 우리가 잘 알고 있는 부지런한 개미를

좀비 개미로 만드는 기생충이 있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흡충에 감염된 개미 뇌의 모습. 흡충 3마리 가운데 한 마리(붉은색)가 개미 뇌 안쪽에 자리 잡았다. 고해상도 마이크로 시티 촬영. 색깔은 인위적으로 입힌 것이다. 런던 자연사박물관 제공 

 

 

기생충이 숙주의 뇌를 지배해 자신에게 유리한 행동을 이끄는 사례는 많다. 교과서적인 예가 1970년대 밝혀진 이강 흡충 속 흡충의 교묘한 한살이다.

이 작은 기생충의 삶은 소나 양의 배설물에서 알로 시작한다. 달팽이가 배설물을 섭취하면서 흡충의 알을 함께 삼킨다. 달팽이 뱃속에서 알에서 깨어나 애벌레가 된 흡충은 달팽이가 지나갈 때 남기는 점액과 함께 밖으로 나온다. 

두 번째 숙주는 개미다. 개미는 달팽이가 남긴 점액을 즐겨 먹는데, 이때 흡충에 감염된다. 흡충의 대부분은 낭포를 뒤집어쓴 채 개미의 뱃속에 머물지만 일부 흡충은 개미의 뇌로 이동한다. 

어쩐 일인지 개미는 이상한 행동을 하기 시작한다. 잠잘 시간인 어스름에 개미는 풀잎이나 꽃잎에 올라가 끄트머리를 주둥이로 꼭 문 채 매달린다. 이른 아침 소 등 초식동물은 신선한 풀을 뜯기 시작하고 풀잎과 함께 개미를 삼킨다. 초식동물의 뱃속에서 흡충은 알을 낳고 기괴한 한살이를 되풀이한다.

 

이강 흡충 속 흡충의 한살이. 미국 질병통제본부(CDC) 제공.

 

개미의 행동을 자신의 이익을 위해 조작하는 이강 흡충의 기생 행동은 잘 알려졌지만, 가장 핵심적인 부분인 개미의 뇌 통제 메커니즘은 수수께끼였다. 작은 개미의 뇌 속에서 벌어지는 일을 알기 쉽지 않았기 때문이다. 첨단 단층촬영 기술을 이용해 그 비밀을 밝힌 연구결과가 나왔다.그

다니엘 마틴 베가 영국 자연사박물관 박사 등 연구자들은 5일 치 과학저널 '사이언티픽 리포트'에 실린 논문에서 현미경과 엑스선 영상을 결합한 마이크로 단층촬영 기법을 이용해 개미 뇌 속에서 흡충이 벌이는 일을 처음으로 촬영하는 데 성공했다고 밝혔다. 그는 "최신 영상 도구가 개생충이 숙주와 만날 때 일어나는 핵심적 과정을 이해하는 능력을 혁명적으로 바꾸었다"박물관 보도자료에서 말했다.

 

흡충 감염 개미의 3차원 영상. 뱃속의 낭포 흡충과 머릿속에 침입한 흡충(붉은색)이 보인다. 런던 자연사박물관 제공.

 

개미의 뱃속에는 예상대로 다량의 낭포 흡충이 초식동물이 삼키기를 기다리고 있었는데, 떼어낸 머리를 다양한 각도로 밖에서 들여다본 결과 개미의 뇌 근처에 흡충이 3마리나 들어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러나 이 가운데 개미의 뇌 조직과 접촉을 한 흡충은 한 마리였다.연구자들은 이 흡충이 자리 잡은 곳은 개미가 주둥이를 닫을 때 근육을 움직이는 뉴런이 있는 곳이라고 밝혔다. 흡충의 명령에 따라 개미는 풀잎 끄트머리를 물고 매달리는 얼토당토않은 행동을 함으로써 흡충의 한살이를 완성한다.


원문보기: http://www.hani.co.kr/arti/animalpeople/ecology_evolution/848273.html#csidx66c1ff13ebde62bbc43b003355bfc57 

 

한겨레신문 조홍섭 기자http://www.hani.co.kr/arti/animalpeople/ecology_evolution/848273.html

 

흡충에 뇌 조종당하는 ‘좀비 개미’ 비밀 밝혀져

[애니멀피플] 흡충이 개미가 풀잎 끝 매달리도록 유도하는 뇌 부위에 위치 마이크로 단층촬영으로 밖에서 개미 뇌 감염 모습 첫 촬영

www.hani.co.kr

 

 


 

 

창조주 하나님과 함께 하는 하나님의교회

 

 

위 기사내용을 통해 우리는

개미의 뇌 속에서 개미 기생충이 살아가기 위해,

좀비개미를 만든다는 사실을 알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과학자들이 이 사실을 우리에게 알리기까지는

마이크로 단층 촬영 기법이라는 최첨단 기술을 가지고

1970년대에 이르러서야 가능했습니다.

 

그러나 과학자들이 밝혀내기 이전에도 개미와 개미 기생충은 존재했습니다.

이미 6000년 전 하나님께서 창조하셨기 때문입니다.

작은 개미의 뇌 속에 기생하고 있는 흡충을 사람의 눈으로 관찰하기란 매우 어려운 일입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그토록 작은 것이라도 말씀으로 창조하셨습니다.

하나님은 참으로 전지전능하신 분이십니다.

 

전지전능하신 하나님께서 육체로 이 땅에 오셨습니다.

육체로 오신 하나님께서 세워주신 교회가 하나님의교회입니다.

 

 

좀비 교회가 아닌 유일한 하나님의교회

 

 

 

 

이 땅에는 좀비 개미처럼 영혼 속에 몰래 들어온 사단의 조종을 받아

하나님을 믿는 줄 착각하고 있는 많은 교회들이 있습니다.

이른바 좀비 교회라고 해야 할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을 믿는다면 절대 할 수 없는

얼토당토않은 일을 아무 양심의 가책없이 하고 있는 것입니다.

일요일 예배, 크리스마스, 십자가 숭배 등 바로 태양신을 섬기는 일이지요.

 

그러나 창조주이신 하나님께서 함께 하고 계신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절대 있을 수 없는 일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의 영혼은 온전히 하나님을 향해 집중하고 있습니다.

안식일 예배, 유월절 등 3차 7개 절기,

머리수건 규례 등을 지키는 것으로 증명하고 있습니다.

 

이제 자신의 영혼을 좀비로 만들 것인가 

하나님의 자녀가 될 것인가 결정해야 할 시기입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만 사단으로부터 보호받아 하나님의 자녀가 될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https://watv.org/ko/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 watv.org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대로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습니다. 유엔, 각국 정부기관 등과 파트너십을 구축하여 인류의 평화와 행복을 위해 지속적으로 협력합니다. 예수님께서 세워주�

watv.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