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 딸이 만들어 준 어버이날 맞이 떠먹는 피자

2015. 5. 10. 19:44

아들, 딸이 만들어 준 어버이날 맞이 떠먹는 피자

 

 

어버이날이라고 조리과 2학년인 딸내미가 떠먹는 피자를 만들어 줬네요^^

과외 아르바이트하는 오빠가 재료를 제공하고

딸내미가 요리를 했답니다.

 

 

삶은 감자를 으깨서 바닥에 깔고 식빵을 작게 잘라서

그 위에 스파게티 소스와 양파볶음, 치즈, 햄, 옥수수를 올리고

프라이팬에서 지즈가 녹을 때까지 ~

 

 

제가 치즈 몽땅 넣어달라고 했더니 아래사진처럼 치즈밖에 안보일 정도ㅋㅋ

치즈가 쭈욱쭉 늘어나는 게 감자 때문인지 뭔지 느끼하지 않고 기름기도 없고 맛나더라구요.

어버이날 저는 부모님께 제대로 못했는데ㅜㅜ

아이들 덕분에 호강했답니다.

학교에서 배우지도 않았다는데 만든 걸 보니 종종 집에서 요리 좀 시켜야겠어요,

고마워 사랑하는 우리 아들, 딸~ 하트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