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월동맛집 홈플러스 애슐리클래식 시즌 신메뉴 먹으러 고고씽~~

2015. 5. 6. 20:17

구월동맛집 홈플러스 애슐리클래식 시즌 신메뉴 먹으러 고고씽~~

 

 

 

애슐리에서 이메일과 문자로 신메뉴가 나왔다고 소식이 왔더라구요.

그래서 디너를 먹으러 단골 애슐리 구월홈플러스점으로 달려갔지요 ㅎ

점심을 부실하게 먹은지라 들어가자마자 퍼담기 시작했답니다 

 

새로운 시즌 메뉴를 주로 공략

일단 배를 얼추 채우고 맛을 보기 시작했지요

 

프레시 자몽펀치에요

그런데 저는 자몽을 싫어해서 그냥 pass~

 

 애슐리의 스테디셀러 하와이안버블샐러드

점점 느끼는 거지만 키위가 너무 딱딱하고 시어진다는..

글구 토마토 샐러드는 토마토가 너무 퍽퍽하다는

 

엔초비토마토파스타인데 그냥 씨푸드 파스타가 더 맛있는 것 같아요

 

리코타치즈를 얹은 카나페같은 건데 치즈를 좋아하는 제겐 goooood^^

 

 

 

제가 제일 기대하고 갔던 치즈듬뿍 라자냐에요

포스터에 등장하는 라자냐랑 넘 달라서 실망했지만 그래도 이렇게 내는 편이 떠가기는 편하겠죠

그래서 이 아이만 집중공략했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떠먹는 피자같고 이름처럼 치즈가 듬뿍 들어있어서 완전 제 스탈이에요

 

 요 오리엔탈 볶음면도 맛이 괜찮았구

 

신메뉴 중에서 요요요 허니버터 포테이토칩이 완전 대박 인기!!!

계속 나오자마자 동나는 바람에 기다렸다가 담아오고 사진도 찍었답니다

배가 부른데도 계속 손이 가서 과식하는 바람에 나중에 소화 땜에 혼났죠ㅜㅜ

무식하게 많이 먹은 듯^^;;;;;

 

와사비유자샐러드는 쏘쏘~

 

레터스 밀푀유 샐러드도 정말 맛있었는데 사람들이 많이 집어가다보니 나중엔 엉망진창이 됐다는

 

마지막으로 양송이 스프 대신 나온 듯한 클램차우더

좀 짰지만 해물이 풍부하게 들어있구 감자인지 작은 덩어리가 푸욱 익어서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맛이 참 좋았어요

연어크로와상이랑 골드큐브고구마피자는 사진도 못찍고 배가 불러 먹지도 못하고 ㅋㅋ

그런데 다음날 다시 애슐리 갈 일이 생겨서 연달아 이틀을 먹었더니 이제 여름 신메뉴 나올 때까진 애슐리는 노땡큐랍니다

멍2

 

빨리 여름 신메뉴가 나오길 기대하면서 그럼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