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최고당最高堂 돈가스

2021. 1. 31. 11:49

 

맛있어요^^ 최고당最高堂 돈가스

 

 

언젠가 어는 잇님의 최고당 돈가스 리뷰를 보고

우리 동네에도 있는데!! 라며 눈여겨 보고 있던 차에

드디어 맛보게 되었어요ㅋ 최고당 돈가스!!

 

최고당最高堂 돈가스

 

매장 분위기가 분홍분홍 하양하양해서

어린 친구들이 딱 좋아할 느낌이었어요.

메뉴도 돈가스라^^;

 

최고당最高堂 돈가스

 

돈가스 고기가 분홍색인 건 안 익어서 그런 게 아니라고 하네요.

단백질 성분인 미오글로빈이 열과 산소를 만나 반응하면서

 혈색소가 산화되는 과정에서 붉게 변하는 현상이래요.

삶으면서 돼지고기가 분홍색이어서

더 익혀야 하나 난감했던 적이 있던

제게 정말 좋은 정보에요^^

 

최고당最高堂 돈가스

 

치즈홀릭인 저는 치즈돈가스^^

가격은 6900원!!

 

최고당最高堂 돈가스

 

양질의 모짜렐라 치즈가 가득 들었더라구요^^

 

최고당最高堂 돈가스

 

돈가스 한 조각으로는 성이 안차는 짝꿍은 더블 돈가스^^

가격은 8500원인데 다 먹기 버거워하더라구요ㅋ

 

최고당最高堂 돈가스

 

위아래로 돈가스가 두 장이에요.

빵가루가 정말 바삭하고 고기는 부드럽고 매우 훌륭했어요^^

최고당 돈가스가 이렇게 가격도 착하고 질도 좋아서

전국에 매장이 어마어마하게 늘어나고 있더라구요.

소비자 입장에서는 참 반가운 일이에요ㅎㅎ

뭐 먹을까 고민될 때 가벼운 외식메뉴로 최고당 돈가스 강추합니다^^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천 연수구 옥련동 맛집 윤가네 바지락 칼국수  (34) 2021.02.06
메그넘 아몬드바  (34) 2021.01.19
부천 옥길동 카페 마론 cafe MARRON  (24) 2021.0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