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연수구 옥련동 맛집 윤가네 바지락 칼국수

2021. 2. 6. 17:43

 

인천 연수구 옥련동 맛집 윤가네 바지락 칼국수

 

 

아마 재작년? 작년? 여름이었나봅니다.

아주 더운날이었는데..

기억이 잘 나지 않네요;;;

매우 맛있는 칼국수집이 있다고 해서

따라간 인천 연수구 옥련동 맛집 윤가네 바지락 칼국수에요.

 

인천 연수구 옥련동 맛집 윤가네 바지락 칼국수

 

웨이팅이 길었던 기억이 나고 

기다려서 먹는 걸 매우 싫어함에도 불구하고

기다려서 결국 먹고야 말았답니다^^

 

인천 연수구 옥련동 맛집 윤가네 바지락 칼국수

 

정말 엄청 더웠었던 날이었어요.

진짜 맛있는 집인지 사람이 무척 많더라구요.

위 사진 공간에 사람들이 빼곡히 대기하고 있었다는;;

 

인천 연수구 옥련동 맛집 윤가네 바지락 칼국수

 

가격은 8000원!!

가격만큼 맛이 있었던 기억이^^;

 

인천 연수구 옥련동 맛집 윤가네 바지락 칼국수

 

열무를 그닥 좋아하지 않아서

배추김치만 공략했는데 꽤 맛있었던 기억이;;;

 

인천 연수구 옥련동 맛집 윤가네 바지락 칼국수

 

면이 무척 맛있었어요!!

굵은데 쫄깃하고 탱탱해서 기억이 확실히 나요^^

 

인천 연수구 옥련동 맛집 윤가네 바지락 칼국수

 

바지락도 정말 많이 들어 있었답니다.

좋아하는 바지락을 실컷 먹었었죠^^

 

인천 연수구 옥련동 맛집 윤가네 바지락 칼국수

 

바지락 껍데기가 두 공기 가득 나왔으면 알만하시죠^^

들깨 수제비도 먹어보고 싶다고 했던 것같은데

사진을 보고서야 기억이 나네요;;;

재방문 의사 100000000%입니다ㅎㅎㅎ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두찜 두마리찜닭 까만찜닭  (11) 2021.02.15
맛있어요^^ 최고당最高堂 돈가스  (35) 2021.01.31
메그넘 아몬드바  (34) 2021.0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