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부천 도당산 백만송이 장미원/장미 축제

2015. 5. 26. 18:37

2015 부천 도당산 백만송이 장미원/장미 축제


어제 참 날씨가 맑은 휴일이었죠.

다들 잘 쉬셨나요^^

저는 부천 도당산 장미원에서 열린 백만송이장미 축제에 다녀왔답니다

이름부터 백만송이장미 축제라니 완전 기대만발 ㅎㅎ

그런데 일단 입구에 들어서니 생각보다 작은 그냥 동네 근린공원이더라구요 ^^;;

 

휴일인데도 차량 정리하느라 교통경찰분들이 애쓰고 계셨구요.

저기 오른쪽에 쌓인 쓰레기를 보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다녀갔을까 짐작이 갑니다ㅎㅎ

 

자 이제 백만송이 장미 속으로 들어가 볼까요~

고고씽

 

 장미 이름표를 다 찍어올까 했는데 포스팅할 엄두가 안나서 그냥 종류별로 꽃만 찍었어요.

 

장미 이름은 잇님들의 상상에 맡기는 걸로ㅋㅋ

 

 장미 종류가 엄청나더라구요,

요 아이는 뭉쳐서 피는 게 장미같지 않죠.

 

보라색 장미 발견~!!

특이하고 신비롭고 정말 이뻐서 자꾸 눈이 가더라구요.

 

 

 

 

부천의 마스코트인 모양인데 사진을 찍으려고 어른아이들이 줄을 서 있어서 그냥 한 컷 찍어버렸네요^^

얼굴은 안나왔으니까요

 

 노오란 장미도 참 이쁘고

 

 

 빨간 장미도 이쁘고

 

 꽃이 필수록 색이 변하는 장미도 있더라구요

 이름처럼 장미가 백만송이 있을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였답니다^^

 

 

 장미에 대한 설명도 여기 저기 서있어서 장미에 대한 상식도 UP!!

 

 

`

 주황색 장미도 정말 이쁘죠~~

 

 

 저는 노란 장미가 이쁘던데 질투가 많은가봐요ㅋㅋㅋ

 

 아직 봉우리진 꽃들이 많아서 며칠 뒤면 장미가 만개할 거에요.

가까우신 분들은 한 번씩 다 들러보시는 듯^^

 

 

 

 

 부천 도당동 백만송이 장미원 앞에 있는 저 아파트 이름도 장미 아파트더라구요.

 

 해가 뜨거운데도 사람들이 많았어요.

 

 장미가 흐드러지게 피어 있는 곳에 다가가면 장미향이 나더라구요^^

 

 

 

 해가 뜨거운 날씨였는데도 사람들이 많았어요

그늘마다 쉬는 사람들이 빼곡했구요ㅋㅋ

 

 

 이 담은 도당고등학교 담인데 여기도 꽃이 만발했어요.

이 꽃은 장미가 아닌 것 같기도 하고 처음 보는 종류의 꽃이죠.

 

이렇게 이쁘게 담을 따라 피어 있답니다^^

 

부천하면 복사꽃이 유명한 걸로 아는데 왜 백만송이 장미원이 생겼는지 궁금하네요.

생각보다는 작은 규모였지만 다양한 장미를 볼 수 있어서 좋았구요

나중에는 너무 넓어서 다 돌아보기 어렵게 큰 공원보다 낫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ㅎ

 

 

그럼 2015 부천 도당산 백만송이 장미원/장미 축제 일정 안내해드릴게요^^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도당동 산38-3

TEL. 032-625-4726

축제 기간: 5월 23일~ 6월 21일

입장료: 무료

 

2015 부천 도당산 백만송이 장미원/장미 축제 장미가 다 지기 전에 한 번 다녀오셔요

이뻐요^^

 

샤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