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수3지구 #씨제이CJ 올리브영 유세린 하이알루론 아이 크림/주름 개선 헤어키트 구입후기

2015. 6. 4. 22:01

만수3지구 #씨제이CJ 올리브영 유세린 하이알루론 아이 크림/주름 개선 헤어키트 구입후기

 

 


이 건조한 날씨에 안그래도 고민인 눈주름을 위해 바르는 아이 크림이 떨어져 버렸지 뭐에요.

화장품 로드샵에서 50%까지 세일을 하길래 그리로 가볼까 했는데

지나가는 길에 얼마 전 만수3지구에 오픈한 올리브영에 한 번 들어가 봤답니다.

여기도 올리브영도 세일을 꽤 하더라구요.

그래서 구매욕이 승천하는 참에 추천받은 아이 크림이랍니다.

 

올리브영 유세린 하이알루론 아이 크림이에요.

저는 처음 보는 아이인데 독일에서 왔다네요.

 딥라인 3D 이펙트라고 하는 걸 보니 주름개선 효과가 있는 제품 맞는가 봅니다ㅋ

그런데 가격이 43000원이라는 충격적인 현실

저는 주로 중저가 아이들을 사랑하거든요.

겨울에 사용하던 피지오겔이 그나마 고가인 편에 들어간다고 할 수 있지요ㅋㅋ

 

그래서 23000원 30ml 국산 아이 크림과 유세린 하이알루론 아이 크림과 2주 사용분이라는 샘플 세트중에서 

  유세린 하이알루론 아이 크림을 질러버렸다는

 

 판매하는 언니가 기초는 저렴하게 써도 기능성 제품은 유세린 하이알루론 아이 크림처럼 좋은 걸

써야한다고 해서 선택하긴 했는데 이게 웬일인가요!!!!!!!

이제 보니 제가 용량을 착각했네요ㅜㅜ

50ml인 줄 알았다는 슬퍼2

허걱~~ 헉

지금 포스팅하면서 알게 된 사실이네요 ㅜㅜ

 

포장용기도 다 버리고 온데다 집에 오자마자 씻고 샘플을 사용해버려서 교환할 수도 없구 엉엉

 

이건 이 참에 유세린 하이알루론 아이 크림 쓰고 주름 좀 펴라시는 계시인걸까요^^;;;;

그냥 긍정적으로 해석하려는 몸부림ㅋㅋㅋ 느낌표

 

요 아이는 3만원 이상 구매하면 준다는 올리브영 헤어키트에요

유세린 하이알루론 아이 크림에다가 썬크림 2개까지 샀으니 당근 주더라구요.

 

샴푸와 트리트먼트, 에센스, 이름도 어려운 샤워젤이네요.

 딥라인 3D 이펙트라고 하는 걸 보니 주름에 효과가 있는 제품 맞는가 봅니다ㅋ

올리브영 유세린 하이알루론 아이 크림으로 눈가관리하고

선크림으로 자외선차단하고

요 키트로 모발관리까지~

제 몸뚱이가 호강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것보다 눈밑 주름이나 살짝 펴지는 느낌이라도 받았으면 좋겠네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건 웃는 것도 우는 것도 아니여 ㅋㄷㅋㄷㅋㄷㅋ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