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교회 초막절 대성회175개국 7500여 교회서 일제히 열려

2022. 10. 17. 20:41心/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 교회 ‘초막절 대회 끝날 대성회’ 175개국서 거행  

 

하나님의 교회 총회장 김주철 목사

 

[디스커버리뉴스=이명수 기자]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가 17일, 초막절 대회 끝날 대성회를 거행했다. 10일 초막절을 지키고 일주일 뒤 이날을 맞이한 신자들은 온 인류가 성령 축복을 받아 행복과 평안을 누리기를 기원했다.

한국은 물론 미국, 영국, 페루, 남아프리카공화국, 인도, 아랍에미리트 등 175개국 7500여 지역교회에서 일제히 기념예배를 개최했다. 히말라야 고산지대의 네팔 세르퉁과 아마존 밀림 지역인 브라질 타루마, 지구 최남단 아르헨티나 우수아이아 등지에서도 지켜졌다.

17일 하나님의 교회 본당인 새예루살렘 판교성전에서 이뤄진 기념 예배에는 3000여 명이 참석했다. 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성경상 성령 받는 조건은 하나님을 아는 것”이라며 “성령시대 구원자인 성령과 신부 즉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 나아올 때 생명수로 표상된 성령을 받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하나님의 성령 축복으로 개인과 가정, 전 세계 각처의 모든 이들이 천국 소망을 갖고 기쁘고 행복하게 살아가길 바란다”고 기원했다.

예배에 참석한 이규일(45) 씨는 “하나님께서 주시는 성령을 받으니 가슴이 벅차고 감사하다. 그리스도를 본받아 겸손과 사랑, 배려를 생활 속에서 실천하며 주변 사람들과 행복을 나누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직장인 문서영(24) 씨는 “갖가지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이 하나님의 진리와 사랑으로 위로를 받으면 좋겠다”며 “영원한 기쁨이 있는 천국을 알려주어 미래지향적인 삶을 살도록 돕고 싶다”고 전했다.

 이명수 기자

http://www.discoverynews.kr/news/articleView.html?idxno=892498

 

하나님의 교회 ‘초막절 대회 끝날 대성회’ 175개국서 거행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디스커버리뉴스=이명수 기자]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가 17일, 초막절 대회 끝날 대성회를 거행했다. 10일 초막절을 지키고 일주일 뒤 이날을 맞이한 신자들은 온

www.discoverynews.kr

 


 

 

하나님의 교회 초막절 대성회

175개국 7500여 교회서 일제히 열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가 17일, 초막절 대회 끝날 대성회를 거행했다. 10일 동안 초막절을 지키고 일주일 뒤 마지막날을 맞이한 신자들은 온 인류가 성령 축복을 받아 행복과 평안을 누리기를 기원했다.

초막절 기념예배는 한국은 물론 미국, 영국, 페루, 남아프리카공화국, 인도, 아랍에미리트 등 175개국 7500여 하나님의 교회 소속 지역교회에서 일제히 개최됐다.

하나님의 교회 본당인 새예루살렘 판교성전에서 이뤄진 기념 예배에도 3000여 명이 참석했다.

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성경상 성령 받는 조건은 하나님을 아는 것"이라며 "성령시대 구원자인 성령과 신부 즉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 나아올 때 생명수로 표상된 성령을 받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김 총회장은 또 "하나님의 성령 축복으로 개인과 가정, 전 세계 각처의 모든 이들이 천국 소망을 갖고 기쁘고 행복하게 살아가길 바란다"고 기원했다.

초막절은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절기다. 날짜는 성력 7월 15일이며 양력으로는 9~10월경에 해당한다. 초막절은 구약시대 이스라엘 백성들이 하나님의 명을 따라 십계명을 보관할 성막을 짓기 위해 즐겁게 재료를 모았던 행적에서 유래한다. 백성들은 7일간 각종 나뭇가지를 모아 초막을 짓고 어려운 이웃을 돌보기도 하며 기쁘게 초막절을 지켰다. 요한복음 7장에는 예수 그리스도가 초막절 끝날 성령을 약속한 기록이 있다.

 

https://www.mk.co.kr/news/culture/view/2022/10/917729/

 

하나님의 교회 초막절 대성회

175개국 7500여 교회서 일제히 열려

www.mk.co.kr

 


 

 

하나님의교회, ‘초막절 대회 끝날 대성회’ 거행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총회장 김주철 목사가 17일 본당인 새예루살렘 판교성전에서 ‘초막절 대회 끝날 대성회’를 거행하고 하고 있다./사진제공=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하나님의 교회)는 17일 ‘초막절 대회 끝날 대성회’를 거행했다고 이날 밝혔다.

이날 하나님의 교회 본당인 새예루살렘 판교성전에서 이뤄진 기념 예배에는 3000여 명이 참석했다. 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하나님의 성령 축복으로 개인과 가정, 전 세계 각처의 모든 이들이 천국 소망을 갖고 기쁘고 행복하게 살아가길 바란다”고 기원했다. 또 한국은 물론 미국, 영국, 페루, 남아프리카공화국, 인도, 아랍에미리트 등 175개국 7500여 지역교회에서 일제히 기념 예배를 개최했다.


출처 : https://www.sedaily.com/NewsView/26CDWC1BWF

 

하나님의교회, ‘초막절 대회 끝날 대성회’ 거행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하나님의 교회)는 17일 ‘초막절 대회 끝날 대성회’를 거행했다고 이날 밝혔다. 이날 하나님의 ...

www.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