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피플 철벽녀 돌 아이Doll Eye 스페셜 메이크업 세트

|


뷰티피플 철벽녀 돌 아이Doll Eye 스페셜 메이크업 세트




지금쯤은 늘 아이라인에 힘주고, 번지는 아이라인 때문에 신경쓰고,

안번진다는 아이라이너는 보이는대로 다 사는 luree라는 걸 

아시는 잇님들이 계실지도 모르겠는데요^^;;


벌써 몇달이 지났네요.

홈쇼핑에서 정말 안번진다는 

뷰티피플 철벽녀 돌 아이 스페셜 메이크업 세트를 

발견하고 구입한지 말입니다.

왠지 자꾸 포스팅을 미루게 되더라구요ㅜㅜ


이미지 출처 (주)뷰티피플인터내셔널 철벽녀 돌 아이 스페셜 메이크업 세트



고온공법으로 만들어 빠르게 픽싱되고 150시간 지속!!!

이렇게 좋다는데 어떻게 안살 수가 있겠어요ㅋ

정말 부푼 기대를 안고 도착하기를 기다렸답니다.



뷰티피플 철벽녀 돌 아이 스페셜 메이크업 세트!!!

포장부터 예사롭지 않지요^^

저 모델처럼 아이라인이 그려지고 유지되면 얼마나 좋을까요ㅋ



이쁜 디자인의 틴케이스에 담긴

철벽녀 돌 아이 플랫 브러쉬라이너는 검정 3, 갈색 1로 구성되어 있는데

저는 갈색은 잘 쓰지 않기 때문에 지인께 양도하고

받자마자 담날부터 아이 메이크업에 다시 힘쓰기 시작했답니다ㅋ



다음은 뷰티피플 광녀 돌 아이 스페셜 메이크업 세트



베이지 / 브론즈 / 코랄 / 버건디 총 4가지 컬러로 라이너로보다는

풀메할 때 아이메이크업 베이스로나 눈 밑 애교살에 바르고 있어요.


마지막 뷰티피플 꿀녀 돌리쉬 립 스페셜 메이크업 세트




빨간색까지 총 세개가 들어있는데 

다른 가방에 넣어둔 빨간아이는 사진에 없네요^^;

그냥 튀지 않는 컬러라 요즘 자주 사용하고 있어요.


그런데 제가 가장 기대했던 

철벽녀 돌 아이 플랫 브러쉬라이너는...

제가 늘 주장하는 '기대가 크면 실망이 크다' 라는 사실을 

다시 한번 피부로 느끼게 해줬다는ㅜㅜ

광고랑 넘 달라요....

절대 안번진다더니.. 좀 덜 번지는 듯하긴 하지만...

그래도 어김없이 펜더가 되어있는 luree...


제 눈이 이상하게 생긴건지 방법이 틀린 건지 모르겠어요.

그래서 이제는 포기하려 합니다ㅋ

선명한 눈매를 위한 아이라인..

그냥 마스카라만 사용하고 있어요^^;

그래도 아무 조치도 취하지 않은,

어디 아프냐는 질문을 유발하는 맨 눈보다 훨 낫더라구요ㅋㅋ

게다가 메이크업할 때도 지울 때도 넘 편하다는 사실ㅋㅋㅋ

이제 안번지는 마스카라를 알아봐야 할까요ㅋㅋㅋㅋ



이 아이는 사은품으로 온 글리터?

넘 입자가 커서 풀메할 때 정말 튀고 싶을 때나 사용가능할 듯^^;



그리고 이 앙증맞은 백팩모양의 파우치는 

상품평을 쓰면 줬던가 추첨해서 줬던가

한참만에 왔답니다.

귀엽긴 한데 실용성은 별루..ㅋ


결국 뷰티피플 꿀녀 돌리쉬 립 스페셜 메이크업 세트

열심히 사용하고 있네요^^

이후로 홈쇼핑 채널은 아예 보지도 않고 있답니다ㅋㅋㅋ





Trackback 0 And Comment 5
prev | 1 | 2 | 3 | 4 | ··· | 565 | next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