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구월동 맛집 홈플러스 애슐리 2015 가을 신메뉴 / 가을의 만찬

2015. 10. 11. 09:50

 인천 구월동 맛집 홈플러스 애슐리 2015 가을 신메뉴 / 가을의 만찬

 

 

 

 

얼마 전 다녀온 인천 구월동 맛집 홈플러스 애슐리에 또 다녀왔네요ㅋㅋ

 

 

애슐리마니아인데도 여름메뉴에 실망해서 발길을 끊었는데 이번 가을메뉴에는 혹해서

자꾸 가게 되는 걸 보니 역시 맛집은 맛있어야 한다는 진리^^

 

 

 인천 구월동 맛집 홈플러스 애슐리 2015 가을 신메뉴 / 가을의 만찬이라는 타이틀로 나온 메뉴들이 제 입맛에는 썩 괜찮더라구요.

 

 

 특히 저 오징어몬스터가 맛나요^^

간이 좀 센편이지만 질기지도 않고 타르타르소스랑 잘 어울리더라구요ㅎ

 

 

꽃게의 계절이라 파스타와 콜라보시켰네요.

지난 번엔 살짝 매콤했던 것 같은데 이번에는 안매콤하더라구요.

 

 

비타민 만땅든 상큼한 레몬샤워^^

 

 

정말 거하게 한상 차려놓고 말그대로 가을의 만찬을 즐겼답니다ㅎㅎㅎ

 

 

디저트로 허니버터포테이토도 한 접시 뚝딱

 

 

달달한 멜론도 한 접시 뚝딱ㅋㅋㅋ

 

젤로 큰 변화는 아이스크림이 완전 업그레이드됐다는 사실~!!!

정말 찌이인한 초코아이스크림에 폭 빠져버렸다는^^

인천 구월동 맛집 홈플러스 애슐리 2015 가을 신메뉴 / 가을의 만찬 후하게 90점 줍니다 ㅎㅎㅎ

겨울메뉴도 맛있었으면 하는 작은 바람을 가져보면서

인천 구월동 맛집 홈플러스 애슐리 2015 가을 신메뉴 / 가을의 만찬 포스팅 마칩니다.

행복한 휴일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