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에서 재능기부 받아 아로마Aromatic Candles 메리고라운드캔들 만들었어요

2015. 12. 17. 20:19

하나님의교회에서 재능기부 받아 아로마Aromatic Candles 메리고라운드캔들 만들었어요

 

 

 

오늘 제가 다니는 하나님의교회에서 한 문화센터를 운영하시는 집사님께서 재능기부를 해주셨답니다.

아로마캔들 만들기 수업이 있었는데요.

 

 아로캔들 만들기 교실에 직접 만든 레몬청으로 끓인 레몬차를 준비해 주셨어요. 

오늘 하나님의교회에 아로마캔들을 만들러 오신 이쁜 새댁이 들고 오신 간식 녹차카스테라^^

오늘 재능기부하러 특별히 와주신 하나님의교회 천사강사님의 열강을 집중해서 듣고 있는 40여 명 가까운 수강생들이랍니다

오늘 만들 아로마 캔들의 주재료인 소이 내추럴 왁스에요

요즘 대세죠 소이왁스~^^

 타도타도 몸에 나쁘지 않은 코튼 심지구요.

메리고라운드 용기에 만들기 때문에 메리고라운드캔들이라고도 해요.

그리고 장식용 드라이플라워랍니다.

 잘 보이지는 않지만 장식으로 드라이플라워와 함께 올릴 진주알도 준비해주셨어요.

가장 먼저 메리고라운드 용기에 코튼 심지를 고정시켜야 해요.

 저 동그란 바닥에 글루를 살짝 쏴서 고정시켜줍니다.

 만드는 동안 심지가 흔들리지 않도록 나무젓가락으로 고정시키고 드라이플라워를 손질하고 있어요^^

예상보다 인원이 많아서 핫플레이트가 부족했기 때문에 여러개 만들 소이내추럴왁스를 한번에 녹이기로 했답니다. 

소이내추럴왁스가 잘 녹고 있어요^^

잘 녹은 왁스에 레몬라벤더 아로마오일을 5% 비율로 섞어 주세요.

라벤더 향이 정말 마음을 차분하게 가라앉혀 주더라구요 대박이었어요ㅎ

레몬라벤더 향이라 더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65도까지 왁스를 굳혀서 그 위에 진주알과 드라이플라워로 장식을 하면 된답니다.

 이제 우리 하나님의교회 식구들과 함께 방문해주신 분들의 개성 넘치는 아로마캔들이 하나하나 완성됩니다~~

기대하시라 개봉박두ㅋㅋ

정말 이쁘죠^^

저렇게 긴 심지는 적당한 길이로 잘라서 나무젓가락으로 동글동글하게 말아주세요.

사진으론 비슷해보여도 실제로 보면 같은 것이 하나도 없어요ㅎㅎ

 특히 이 분은 정글을 만들었다고 다들 놀라워했답니다 ㅋㅋㅋ

이렇게 완성된 아로마캔들을 이쁜 종이백에까지 넣어주셨는데 이제 보니 그 사진이 없네요ㅡ.ㅡ

오늘 하나님의교회에서 아로마캔들을 만든 분 중 한 분도 빠짐없이 모두들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어요^^

2015년을 마무리하며 좋은 추억 하나씩 담아서 돌아가시는 모습을 보니 정말 흐뭇하더라구요.

무사히 이쁘고 향기로운 아로마캔들을 만들 수 있게 해주신 하나님의교회 엘로힘하나님께 감사드리구요.

귀한 시간을 내셔서 재능기부해주신 천사집사님께도 감사드려요~ㅎ

하나님의교회는 이렇게 우리 이웃들을 사랑한답니다.

다음에도 또 좋은 시간 함께 만들어요~~ㅎ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http://www.watv.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