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방학 대비용 간식 구입했어요^^

2014. 12. 21. 13:06

겨울방학 대비용 간식 구입했어요^^

 

 

수능 끝나고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진 아들과

이제 겨울방학을 맞이할 딸을 위해서 몇가지 간식을 구입했어요ㅎ

 

 

울 집 아이들이 웨이퍼스를 유난히 좋아해서 유명한 스피츠 제품이라며 저렴하게

나왔길래 바닐라맛이랑 헤이즐넛맛 두가지를 구입했어요.

스피츠 웨이퍼스 유명하다는데 저는 첨 들어봤다는ㅋ

 

 

그리고 넘 달아서 저는 도저히 못먹겠더라구요

그런데 아이들은 역시 단 걸 좋아해요 잘 먹네요

 

 

요 아이들은 더 유명한 프링글스~

맛이 아주 다양해졌더라구요.

그 중에서 나트륨양이 젤 적은 치즈맛을 골랐는데

 피자맛으로 잘못 주문했다는..

프링글스 피자맛 느므느므 짜요ㅜㅜ

 

요녀석은 겨울에 딱인 호떡믹스에요.

저는 집에서 호떡 만드는 게 너무 어렵던데

울 딸은 정말 호떡 아저씨가 만든 것처럼 부쳐준답니다

오빠는 또 맛있다고 잘 먹어주고요 

 

 

그런데 먹어대는 속도를 보니 겨울방학 하기 전에 바닥을 볼 것 같은 예감이네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