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논현동 맛집 카페베네 생크림브래드& 메론파르페

2016. 8. 23. 13:45

인천 논현동 맛집 카페베네 생크림브래드& 메론파르페

 

 

친구를 만나러 들른 인천 논현동 맛집 카페베네에요.

 

 

수인선 호구포역 바로 앞에 위치해 있답니다.

 

 

이렇게 더운 날씨엔 시원한 카페에 있는 것도 참 좋더라구요.

 

 

카페베네가 요즘 리모델링을 했던데 인천 논현동 맛집 카페베네는 옛인테리어 그대로에요.

마치 도서관같은 분위기라고나 할까

 

 

인천 논현동 맛집 카페베네는 매장이 넓은 반면 사람들은 많지 않아서 참 좋았어요^^

 

 

인천 논현동 맛집 카페베네 같은 곳은 노트북 들고와 앉아서 종일 있어도 미안하지 않을듯^^;;;

 

 

점심을 안먹어서 끼니가 될만한 것으로 주문했어요.

인천 논현동 맛집 카페베네 생크림브래드 와 메론파르페~

 

 

인천 논현동 맛집 카페베네 파르페!

 예전에 많이 먹었는데 정말 오래간만이었어요ㅎ

근데 너무 달고 메로나맛이 났다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천 논현동 맛집 카페베네 생크림브래드에요.

한동안 빵을 끊으면서 멀리했던 아이인데 역시 오래간만이라 정말 맛있더라구요.

역시 생크림브래드에는 블랙 커피였어요ㅋㅋ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 오는 날엔 김치 부침개  (13) 2016.09.08
인천 논현동 맛집 킹콩떡볶이  (8) 2016.08.18
훈와리메이진 콩가루모찌  (8) 2016.08.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