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김주철キム・ジュチョル 총회장 설교 '예언대로 말씀대로'

2016. 9. 11. 13:58

하나님의교회 김주철キム・ジュチョル 총회장 설교 '예언대로 말씀대로'

 

 

 

하나님의교회 월간 엘로히스트에 실린 김주철 총회장 목사님의 설교입니다.

함께 구원받자며 하나님의교회 식구들을 독려하는 김주철 총회 목사님의 설교 내용이 참 선지자의 전형이라는 생각이 드네요ㅎ

김주철 총회장 목사님의 설교를 모두 옮기자니 좀 길어서 후반부만 인용합니다.

어머니 힘내세요 김주철 총회장 목사님도 힘내세요^^

그리고 우리 모두 많은 은혜받고 힘내서 당장 실천하는 하늘자녀가 되면 좋겠습니다

 

 

 

모든 것을 경영하시고 운영하시는 분은 오직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의교회는 그저 믿음으로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며 하나님께서 명하신 대로 진행할 뿐입니다.

하나님의교회를 방문하신 분들이 제(김주철 총회장)게 빠뜨리지 않고 하는 질문이 있습니다.

유럽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기독교가 쇠퇴하는 분위기 속에서도 날로 번창하는 하나님의교회의 성장 비결이 무엇이냐는 것입니다.

이 모든 일이 바로 하나님의 도우심으로 이루어진 일 아니겠습니까?

 

 

우리의 도움은 오직 하나님께로부터 온다고 했습니다.

하나님께서 도와주셔야 70억 전도운동도 은혜롭게 마쳐질 수 있습니다.

사람읭 관점으로는 70억 인구에게 복음을 다 전하겠다는 목표가 닿을 수 없을 것처럼 높아 보일지 모릅니다.

그러나 우리의 시작은 미약할지라도 항상 그 끝은 하나님께서 심히 창대하게 하십니다.

전 세계적으로 하나님의교회가 세워지기까지도 처음은 미약한 가운데 출발했습니다.

그러나 현재는 오대양 육대주 세계 곳곳마다 하나님의 나라가 건설되었고

수많은 민족들이  진리의 말씀을 따라 하나님의교회로 물밀듯 밀려오고 있습니다.

모두 하나님께서 도우셨기 때문입니다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 모든 역사를 이끌어가심을 온전히 깨닫고, 

우리를 돕는 힘이 천지와 만물을 창조하신 엘로힘 하나님깨로부터 온다는 사실을 확신하며

 예언의 말씀에 발맞추는 하늘 자녀들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지금까지 하나님께서는 아무것도 한 것이 없는 우리에게 영광을 돌리셨습니다.

이제는 영광이 하나님의 이름에 돌아가야 하지 않겠습니까?

먼저는 우리가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세상 만민들과 온 우주의 거민들이

하나님을 세세에 찬양하는 역사가 어서 속히 일어나도록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내는 데 전심을 다해야 하겠습니다.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헌신하며 종사해온 하나님의교회 가족들이 상을 받았듯,

영적 세계의 이치도 그와 같습니다.

하나님께서는 각 사람의 행위를 따라 장차 하늘에서 주실 상이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계 22장 12절).

그렇다면 과연 우리의 삶 속에서 어떤 공적을 남긴 사람들이 하나님께서 내리시는 상을 받게 될까요?

 

 

예수님께서 주신 비유의 말씀 속에서 제사장과 레위인은 강도를 만나 거의 죽게 된 사람을 보고도

복잡한 일에 연루되면 자신들의 삶에 불편이 있을까 하여 그냥 지나쳐버렸습니다.

그러나 그를 보고 불쌍한 마음이 들었던 사마리아인은

'어떻게 하면 이 사람을 살릴 수 있을까' 하는 일념으로 그를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조치를 취했습니다.

예수님께서는 이와 같은 사람이야말로 강도 만난 자의 진정한 이웃이라 하시며

"가서 너도 이와 같이 하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모든 인류 인생들은 강도 만난 자처럼 거의 죽게 된 것과 다름없는 상태에 있습니다.

우리가 그들을 천국으로 인도하지 못한다면 이들이 갈 곳은 결국 지옥뿐입니다.

하늘에서 지은 죄로 인하여 영원한 지옥에서 고통당할 수밖에 없는 것입니다.

하루에도 수없이 많은 사람들이 우리 곁은 스쳐 지나갑니다.

그들을 그저 버려놓을 것이 아니라 불쌍히 여기는 마음으로 어떻게 하면 

그들의 발걸음을 천국으로 돌릴 수 있을까를 생각해야 하겠습니다.

모두가 선한 사마리아인과 같은 마음을 간직하여 70억 인류 구원운동에 힘쓰도록 합시다.

만약 하나님께서 제사장과 레위인, 사마리아인 중에서 상을 주신다면 그 상은 누구에게 돌아가겠습니까? 

이처럼 죽어가는 많은 영혼을 옳은 데로

 돌이켜 구원하는 사람이 하늘나라 최고의 상을 받을 것입니다(단 12장 1~3절).

우리 모두 '선한 사마리아인과 같이 하라'는 하나님의 말씀을 마음에 새겨서 인류를 구원하는 일에 앞장서야 하겠습니다.

가까운 곳에 있는 가족, 친구, 이웃으로부터 온 세상 만민에 이르기까지 생명의 복된 말씀을 다 전하여

모두가 하늘에서 상 받을 영광의 그날을 맞이하시기를 바랍니다.

 

2016년 9월 하나님의교회 엘로히스트 김주철 총회장 목사 설교 中 http://elohist.watv.org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http://www.watv.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