눅스NUXE 드라이 오일 사용후기

2016. 11. 30. 16:23

눅스NUXE 드라이 오일 사용후기

 

해가 갈수록 건조해지는 피부를 어찌하면 좋을지 고민하던 차에

작년 겨울 이웃 블로그에서 눅스드라이오일에 대해 알게 됐답니다.

바로 이거다 싶어서 얼른 구입해놓고는 거의 1년만에 리뷰를 올리네요.

 

 

어디서 얼마에 샀는지도 잊어버리고 여름에는 방치해두었던 눅스드라이오일이

이제야 진가를 발휘합니다.

촉촉한 미샤텐션팩트를 사용하고 있음에도 건조한 느낌이 더해가던 이 겨울..

한구석에 처박아놓았던 눅스드라이오일을 발견했지요.

 

 

눅스오일은 너무 오일리 하지 않아서 바르면 가볍게 스며들기 때문에 드라이오일이라고 했나봐요.

얼굴, 머리카락, 몸에 다 바를 수 있는 눅스오일 향도 좋답니다.

아로마오일 같은 걸 사용할 때 오일이 줄줄 흘러서 불편한데 눅스드라이오일은 스프레이형태로 되어 있어 사용하기 편해요.

 

 

눅스드라이오일을 손바닥에 뿌려보았어요.

아주 넓게 뿌려지는 편이 아니라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구요.

아까 이야기한 것처럼 바르면 금방 스며들어서 미끌거리지 않아서 좋답니다.

 

 

제 손바닥이 너무 적나라하게 드러났네요ㅋㅋㅋ

눅스오일 지금까지 사용해본 오일 중 최고라고 강추합니다

건조한 계절에 건조한 피부로 고생하시는 분들께 좋은 정보가 되었길 바라요~~~~~

'' 카테고리의 다른 글

kt LTE 에그 구입했어요  (14) 2016.12.20
장뇌삼 구입했어요  (11) 2016.11.22
미샤 디오리지널 텐션 팩트 인텐스 모이스처 사용후기  (19) 2016.1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