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감사 나눔 경연 대회

2016. 12. 10. 17:13

하나님의교회 감사 나눔 경연 대회




부대에서 '감사 나눔 경연 대회'가 열렸습니다.

평소 감사했던 이들에게 고마움을 담은 글을 써서 발표하면 된다는 공지를 보고 문득 동기들이 떠올랐습니다.

제가 복무 중인 해안 경계부대는 야간 근무가 잦아서 낮에는 잠을 자고 저녁에 기상해서는 자기 일에 매달리기 바쁩니다.

전우애를 다질 기회가 상대적으로 부족한 상황에서 동기들은 이것저것 챙겨주며 큰 힘이 되어줬습니다.

같은 일상을 반복하면서 시간이 멈춘 듯 느껴지는 소초 생횔도 그럭저럭 버틸 만했지요.

언젠가 동기들에게 제대로 고마움을 표현하려고 했는데 마침 잘됐다 싶었습니다.

저는 친형제처럼 가까운 동기들을 위해 발표문을 작성해서 대회에 참가했습니다.

발표를 듣고 감동했는지, 성경 말씀에는 큰 감흥이 없던 동기들이 제가 성경을 읽고 있으면 옆에 다가와서 관심을 보였습니다.

경연 대회가 진리를 전할 좋은 계기가 된 것입니다.

경연 대회 이후 사이가 부쩍 좋아진 한 동기는 하나님의교회에 가보고 싶다고도 했습니다.

정말로 그 동기는 휴가 중에 저와 만나 우리 하나님의교회를 방문했습니다.

하나님의교회를 소개하는 영상을 보고 성경의 진리도 살핀 이후 엘로힘 하나님을 영접하는 축복까지 받았지요.

이 모든 일이 감사를 표현한 작은 행동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생각할수록 놀라운 감사의 힘입니다.

감사할 것이 없으면 어제도, 오늘도, 내일도 똑같이 느껴지는 생활 속에서 서서히 지쳐가겠지만 범사에 감사한다면 하루하루가 새롭습니다.

앞으로도 항상 감사하는 마음을 잃지 않고 하나님 안에서 날마다 새롭고 특별한 삶을 살고 싶습니다.


2016년 9월 전역 경주하나님의교회 정☆교


하나님의교회 월간 엘로히스트 http://elohist.com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http://www.watv.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