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논현동 맛집 스시&일본요리 뷔페, 수사(SOOSA) 가격인상

2017. 3. 1. 17:54

스시&일본요리 뷔페, 수사(SOOSA) 가격인상




오래간만에 다녀온 스시&일본요리 뷔페, 수사(SOOSA)를 이제야 포스팅하네요.



어느 블로그에 보니까 삼일절이라 외국회사 햄버거 안먹고 국산 맘스터치에 가셨다고 하시는데

저는 삼일절에 일본요리집을 포스팅하고 있네요;;;

혼자서 '오늘 간 건 아니니까.. ' 라며 합리화해봅니다ㅋ



스시&일본요리 뷔페라 생선모양 조형물이 멋지게 달려있더라구요.

실은 사람이 너무 많아 천장만 찍었다는...ㅋ



원래 스시&일본요리 뷔페, 수사(SOOSA) 평일 런치 가격은 12900원이었는데

얼마전부터 14900원으로 인상됐더라구요.

그냥 쿠우쿠우로 갈 걸했다가 점심시간이라 사람들이 무지 많을 것 같아 그냥 대기하다 들어갔어요.



스시&일본요리 뷔페, 수사(SOOSA) 오랫만에 가보니 먹을만한 메뉴가 더 없는 것 같더라구요.



그러면서 몇 접시나 가득 담아 먹었네요^^;;;;



이름도 잊은 디저트로 마무리하고 나왔는데 오른 가격에 비해 질이나 양적으로 좋아진 건 없는 것 같아 쫌 그러네요.

그래도 아들은 맛있게 먹었다니 다행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