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떼 크리스탈 커버쿠션 사용후기

2017. 8. 8. 09:13

베리떼 크리스탈 커버쿠션 사용후기



홈쇼핑에서 베리떼 크리스탈 커버쿠션을 구입했어요.

겨울 제품을 계속 사용하다보니 좀 답답하고 너무 번들거리는 느낌이라 마침 방송하던 베리떼 크리스탈 커버쿠션을 선택했답니다.



많은 사람들이 Age 20"s 를 사용하길래 저도 그걸로 사용해볼까 하다가 때맞춰 눈에 띈 베리떼 크리스탈 커버쿠션으로 결정해버렸다는^^;;



베리떼 크리스탈 커버쿠션 본품 2개, 리필3개, 크림, 에센스, 틴트 3가지색이 셋트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저는 목이랑 얼굴색이 경계지는 게 싫어서 베리떼 크리스탈 커버쿠션 23호로 했어요.

 


베리떼 크리스탈 커버쿠션 용기도 핑크핑크해서 이쁘더라구요^^



거기에 베리떼 크리스탈 커버쿠션 리필 3개까지~

딸내미랑 나눠써도 한참 쓸 것 같다는ㅎ



베리떼 크리스탈 커버쿠션 체험분이 있어서 미리 써봤는데 느낌이 가볍고 환하고 시원한 느낌까지 있어 구매확정했답니다.



베리떼 크리스탈 커버쿠션의 퍼프는 한쪽이 뾰족해서 눈가나 콧망울 주변을 세심하게 바를 수 있어요.



베리떼 커버쿠션과 함께 온 아이들이에요.



미백 기능성 크림과 주름개선 기능성 에센스, 틴트 3가지가 따라왔답니다.



아직 사용하던 아이들이 있어 미개봉상태인데 미백과 주름개선에 효과가 좋으면 좋겠네요.

베리떼 크리스탈 커버쿠션 사용해보니 가볍게 발리고 촉촉해서 좋으네요.

한동안 쿠션 걱정 없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