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한 빕스!! 8월 31일까지 런치 15900원

2017. 8. 11. 10:11

우와한 빕스!! 8월 31일까지 런치 15900원


와우~ 연수동 스퀘어원에 들렀다가 보니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빕스를 추가하면 런치를 15900원에 즐길 수 있네요.


마침 점심을 뭐먹을까 고민하던 자라 언능 카톡 츨러스 친구에 빕스를 추가시키고 입장~~



연수동 스퀘어원 빕스 매장 입구 모습이에요.

구월동 빕스만 가다가 요기 와보니 좀 작은 듯한 느낌이 물씬^^

구월동 빕스매장이 워낙 커서 말이죠ㅋ



이 날 안 건데요 이 지점만 그런건지 음식사진은 촬영금지라네요.

그래서 천장만 한컷~~



접시에 담은 음식들 사진만 폭풍촬영했답니다.

그런데 우와한 빕스 이벤트 중이라 그런지 메뉴가 줄어든 것 같은 느낌이...



제 느낌인 건지 사실이 그런건지 알 수 없지만 일단 우와한 빕스에 입성했으니 폭풍흡입했습니다.



우와한 빕스엔 초밥 종류가 많지 않더라구요.



그래도 우와한 빕스에 있는 메뉴들은 한번씩 먹어봐야겠지요^^



우와한 빕스에 같이 간 친구는 샐러리가 맛있다며 와구와구 먹더라구요.

저는 샐러리 향이 너무 싫다는;;;



그래서 우와한 빕스에서 저는 좋아하는 피자를 공략했답니다^^



우와한 빕스 저녁에는 비비큐가 무제한 제공되나보더라구요.

가격이 안착해서 자주 갈 수 없던 빕스

우와한 빕스 이벤트로 조금 덜 부담스럽게 다녀왔어요^^

잇님들도 더운 여름에 집에서 음식하기 힘드실 때 한 번 다녀들 오세요 

8월까지만 하네요 우와한 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