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 킹프론 피자 (feat.아들)

2017. 11. 27. 19:35

도미노 킹프론 씨푸드 피자 (feat.아들)




안녕하세요~~ 잇님들^^

도미노 킹프론 씨푸드 피자가 먹고 싶다고 하니까 아들이 사줬어요~~~ (자랑질 맞음ㅋㅋㅋ)



저는 피자 중에 도미노 피자가 젤루 맛나더라구요ㅎㅎㅎ



새우도 좋아해서 도미노 킹프론 씨푸드 피자 먹을 기회를 

호시탐탐 노리고 있었는데 마침 딱 기회가 왔지 뭐에요ㅋㅋㅋ

제 돈 1도 안들이고 도미노 킹프론 씨푸드 피자를 ㅋㅋㅋㅋㅋㅋㅋㅋ



도미노 킹프론 씨푸드 피자 이름처럼 큼직한 왕새우가 꽤 들었더라구요.

 그리고 또 하나 마음에 든 건 크러스트 부분이 따로 없으니

먹다가 남길 일이 없어서 good~!!

치즈나 고구마가 들어있어도 크러스트 부분은 별로 안좋아라 해서^^;;;



도미노 킹프론 씨푸드 피자 넘 맛있게 생겨서 계속 사진을 찍고 있었다는ㅋㅋㅋ

이제 그만 찍기 멈추고 폭풍 먹방 돌입!!!



한 조각짜리도 한 컷 찍어야겠다 싶어서 또 찰칵^^

역시 도미노!! 기대를 저버리지 않네요ㅋㅋ

서창동 도미노 피자는 방문 포장 시 50% 할인이라는데 담에 거길 이용해봐야겠어요^^